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집덕부부네 도시락 2주째 예요
이것도 계속하니깐 요령이 생겨요ㅋㅋ

집덕부부네 현실도시락 시작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09/1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이번주부터 식비도 절약할겸 남편도시락을 싸주기로 했어요 :-) 써모스 보온 도시락 구매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상황 ㅋㅋ 써모스보온도시락 구매후기🔻 남편도시락 "써모스보온도시락 "

zip-lover.tistory.com

 

-


메뉴 / 현미밥 , 감자볶음
, 돼지장조림 , 김치 ,김

국거리가 없어서 냉장고 반찬꺼내서 싸줬어요
요로케만 넣어줘도 좋다고 하는데
왠지 국이 없으니깐 미안🌝

감자볶음 많이 먹고 싶대서 많이 싸드림 ㅋ

김은 먹으라고 싸주니깐
회사 책상 서랍에 자꾸 보관
저번에 싸준것도 보관하고 ㅜㅜ

반찬 별로 없어서 싸준건데 안먹으면 오또케...🤢

-


메뉴 / 현미밥 , 콩나물국
치킨너겟 , 허니머스타드 , 김치 , 장조림

어제 콩나물 사와서 콩나물밥 하며
남은 콩나물로 콩나물국도 끓였어요 🧡
저녁에 해놓으니깐 새벽에 뭔가 편함

치킨너겟은 초딩입맛 덕돌님께서
좋아하시는 애정반찬💛
어울릴것 같아서 넣어줬는데 맛있었다며 엄지척👍🏻
<< 역쉬 울초딩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반찬통에 생각보다
치킨너겟이 많이들어가서 놀랐어요
한 9-10개 들어간것 같아요

-

맛없어보임 ㅋㅋㅋ 하지만 맛잇쥬


메뉴 / 현미밥 , 육개장 , 감자볶음
오뎅볶음 , 김치 , 단무지 , 메추리알장조림

비비고육개장 뜯어서 넣어주었어요
남편도시락에 비비고가 아주 큰 힘이 되어줌요
사진에는 없지만 당면도 조금 불려서 넣어주었어요
👆🏻 홍익육개장이 생각나서 넣어주었는데 대성공

깍두기가 없어서 단무지 넣어줬는데
좋아해줘서 다행 🥰

진짜 잘먹긴 해요
잘먹어서 더 이쁜 덕서방🧡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고 좋다고 해줘서
오늘도 힘이 납니다💪🏻

-


메뉴 / 현미밥 , 육개장 , 불고기
양파절임, 쌈장, 김치

내일 연차라 집에 있는 모든 반찬 때려 넣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은 어제 반절 쓰고 오늘반절 쓰기
원래 같은메뉴 중복으로 안하는데ㅋㅋ그냥무라 ㅋㅋ

불고기는 어제 저녁메뉴 !!
먹기전에 찬통에 조금 옮겨놓고
오늘 도시락메뉴로 :-)

이렇게 하니 30분컷 - ! 빨리되었습니당
설거지는 식세기가 해줘서 그나마 덜 힘든것 같아요
아니였음 서터레스 받았을듯
💛🧡 작은 이모님 사랑해요🧡💛

-

금요일 연차라 이번주는 이로케 끝- !
다음주는 더 맛있게 찾아뵐게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2020/09/29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싸주기 3주째 이번주는 추석이 껴있어서 2일만 하면 되요 😁 이전글 궁금하신분들 더보기🔻 더보기 2020/09/24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2020/09/18 - 직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