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05 월 - 20.10.11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05 월 - 20.10.11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즐거운 추석 잘 보내셨나요?
작년 추석에는 결혼준비하며 다이어트하느라
전도 조금만 먹고 과일도 조금만 먹고 눈물흘렸는데
이번추석엔 원 없이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했어요💛

행복한 추석 보내셨기를 바라며
주간밥상 시작해볼게요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2020/10/07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8 월 - 20.10.04 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8 월 - 20.10.04 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네 주간밥상 시작할게요 🧡🧡🧡 ------------------------------ <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 메뉴 / 현미밥, 돼지불고기 , 배추김치 , 케이퍼 , 양파절임 , 상추 , 깻잎 상추는 전날에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0월 5일 월요일 >

메뉴 / 현미밥 , 참치찌개, 칠리새우
, 장조림 , 감자볶음, 오뎅볶음

으아아 😢 명절내내 찌짐만 먹었더니
이제 칼칼한 김치찌개가 땡기는거 있죠?
김치 볶고 쌀뜰물 넣고 팔팔 끓이다가
참치넣고 양파,파,청양고추 넣고 마무으리

인스타보니깐 피드가 김치찌개 천국이였어요 ㅋㅋ
다들 명절내내 느끼했나봐요 😋

명절 먹거리 큰 수혜자 집덕부부
명절때 튀긴 새우튀김으로 칠리새우를 해봤어요
물론 사먹는것 보다는 조금 못하지만
그래도 살짝 흉내나는맛이라고 표현해야될까요?
엄청 간단해서 따라하기 쉬울것임을 장담드립니다
다음에 요것도 레시피 한번 작성해볼게요

------------------------------

< 2020년 10월 6일 화요일 >

메뉴 /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칠리새우

칠리새우 너무 맛있어서 또만들어봤어요

원래는 화요일 식단이 미역국이라
미역국이여야 하는데
집안일을 너무 빡시게 했더니
소고기사러 정육점갈 체력방전😢

내일 식단이었던 김치볶음밥을 땡겨서 하게 됐어요
양파총총썰고 볶다가 한쪽으로 놓은뒤
스팸넣고 볶고 양파랑 합류 한쪽으로 둔담에
김치볶고 밥넣고 볶아주고
간은 간장 후라이팬 사이드로 한번뿌려주고
부족한 간은 소금간으로 마무리

막 때려넣고 볶는것보다
순서를 지키면 더 맛있더라구요 💛

칠리새우는 어제 처음해봤는데
오늘은 소스 풍족하게 해서 더맛있게🧡
이제 명절에 얻어온 새우튀김 오링나서 속상해요

인터넷 찾아보니
에프에 돌려먹는 새우튀김냉동도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저것을 사야겠어요
칠리새우 🍤 너무맛있음

------------------------------

< 2020년 10월 7일 수요일 >

메뉴 / 현미밥, 미역국 , 배추김치 , 파김치 , 총각김치

비어보여서 후식 샤인머스켓 놓았어요 ㅋㅋ


요건 제가 너무 사랑하는 미역국 입니당 🧡
너무 좋아하는데 남편 덕돌님께서는
그냥 그렇다 하여 자주 먹지는 않아요

미역국엔 다른반찬없이 김치만 먹어도 좋아서
집에 있는 김치는 모조리 꺼내보았습니다
밥 국물에 말아서 김치 척- 올리니깐
너무 맛있어버림 💛💛

단점은 이렇게 먹었더니 금방 배가 꺼짐요 ㅜ
배고파...😢

후식은 샤인머스켓인데
사실 후식과일은 밥상에 같이 올리지 않는 편인데
너무 비어보여서 같이 두어봤어요 ㅎㅎ
요즘 샤인머스켓 너무 맛있죵
개인취향은 시원하게 먹는게 제맛인것 같아요
으아 저게 샤인머스켓 마지막이라 아쉽네용 😢

------------------------------

< 2020년 10월 8일 목요일 >

메뉴 / 현미밥, 된장찌개 , 홀그레인머스타드, 참기름장
가브리살구이(된장양념/일반)
총각김치 , 파김치 , 배추김치 , 깻잎

가브리살 된장양념구이 / 일반구이


내일 한글날 빨간날 맞이해서 솜씨좀 부려보았어요
가브리살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앵콜 요청이 들어왔습니당 :-)

부드럽고 짭짤해서 별다른 장 없이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메뉴 중 하나예요

고기 is 뭔들...🧡

원래 찾은 레시피는 항정살이었지만
가브리살로 했더니 기름도 적당한게 너무 맛있음🤭
그냥 가브리살도 너무 맛있어용
하지만 제일먼저 동나는건 양념 가브리살 🌝
또 먹을때 레시피 한번 올려보겠습니당!

------------------------------

< 2020년 10월 9일 금요일 >

메뉴 / <외식>
낙지호롱이 , 낙지비빔밥 , 육회낙지탕탕이

목포맛집 / 독천골


시부모님 명절에 찾아뵈니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보니 너무 우울해 하셔서
콧바람 쐴겸 목포 구경왔어요

집덕부부네는 집 인근 그냥 정말 콧바람을 원했는데
어머니께서 원하시는 곳이 있다고 해서
소원풀이 해드리러 고고씽 🤗

대반동201가서 일몰도 보고싶다고 해서
열심히 찍사 빙의해서 사진찍어드리고

맛집이라고 주워들은
독천골가서 낙지묵고 집에 왔지요 💛
하 - 다른건 다 쏘쏘인데 호롱이 미팀 !!!
양념도 맛있구 부들부들해서 참맛있음 두공기 뚝딱 -

우리끼리 가면 그냥 아무바다 쓱 보고 집에감
사진도 한두어장 찍고 끝 ㅋㅋㅋ

뭔가 시부모님과 우리가 반대인기분 ㅋㅋㅋ

------------------------------

< 2020년 10월 10일 토요일 >

메뉴 / <배달>
가장맛있는족발 앞다리


어제의 여파로 몹시 피곤 🌝
우리 체력은 쓰레기 입니당 ㅋㅋㅋ

사실 시켜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덕서방께서 배달권 사용하고 싶다구
( 👆🏻예전에 착한어른이 쿠폰만들어줌 )

원래 여그가 맛집인데 ...
주인이 바꼈나 살짝 변한맛에 몹시 실망하심
먹을만 했는데 전보다 못하긴 했어요 아쉽

------------------------------

<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

메뉴 / 버거킹


본의 아니게 또 사먹기 !
저는 외식을 안하려고 하는 편이예요
일단 집에 먹을게 있는데
뭔가를 시켜먹거나 사먹으면 냉장고도 자리 터지고
버리면 버리는대로 돈이 낭비가 되잖아요

근뎁 ㅜ ..잠깐 다있소에 뭐사러 나갔다가
살짝 출출해서 빵같은거 간단하게 먹고
집에서 밥먹으려고 하다가 망...

우선 먹고 싶은건 이삭토스트 문닫았그여...😢
맞은편 에그드랍 오래걸린다고 ;
파바가서 샌드위치나 무야게따
샌드위치 가격도 비싼데 다 별로..인 것만 남음
이가격이면 햄버거를 먹겠다고 잘못 입을 놀려서
버거킹 고고 ㅋㅋㅋㅋ
버거가 행사해서 엄청 싸더라구요
신나게 두개씩 주문했어요 :-)

할라피뇨불고기버거
치즈불고기버거2개
더블불고기버거 🧡

셋중에서는 할라피뇨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가격이 싼거라 되게 작은데 두개먹으니 배터짐

------------------------------

이번주도 맛있게 먹고 재미있게 보냈어요 🧡
벌써 10월의 중순이더라구요
10월은 특히 후다닥 지나가는 느낌 !
조금 남은 2020년 행복한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2020/10/21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12 월 - 20.10.18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12 월 - 20.10.18일)

안녕하세요 (__)(--) 집덕부부예요 이번주는 조금늦었네용 ㅠ.ㅠ 이래저래 집정리와 하자보수 처리한다고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 주말에도 고통받음 ) 맛있는 ? 저녁밥상 시작해보도록 하겠숩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