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6주째 ✌🏻
하루도 빠짐없이 싸준 나에게 다독다독해주며
6주째 도시락 시작해보아용 💛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우와 대박 벌써 5주째 어째 반찬들이 없어지고 있다 했움 (๑╹ω╹๑ ) 💛 만들때가 된거죠 헿- 5주째 남편도시락 공개합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10/0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

zip-lover.tistory.com

-

 


<월요일>
계란볶음밥 , 갓뚜기3분짜장 , 비비고왕교자
단무지 , 볶음김치 :-)

아침은 빵 싸줬는데 나눠먹고 싶다고
안가져가는 덕돌씌... 말 오지게 안듣긔...
결국 저녁에 나눠먹었어요 ㅋㅋ

저번에 3분짜장 넣어줄때
계란밥 해주니깐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계란 2개 넣어서 계란볶음밥 해주었어요
이번것은 지대로 계란 볶음밥!

단무지는 일요일에 걸작떡볶이 단무지 남은고 ㅋㅋ
단무지 맛있어서 제가 먹으려고 찬통에 넣었는데
특별히 싸주었어용 ㅎㅎㅎ
아삭아삭 짜장밥이랑 찰떡인 단무지👍🏻

-

꼬돈 조금이라도 더 넣어주려고 하다가 소스컵이 엉망진창

<화요일>
귀리현미밥 , 쇠고기스프 , 꼬마돈까스
돈까스소스 , 단무지 , 오뎅볶음 , 배추김치

오늘은 경양식느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어릴적 돈까스집 가면 스프나오고 돈까스 나오고
위에 김치있고 단무지 있고
양배추케요네즈섞은거 있는 그런느낌? ㅋㅋ

꼬돈 너무 맛있다구 잘먹어주어서 이쁨주으ㅣ🥰

-


<수요일>
흑미밥 , 콩나물국 , 치킨너겟 ,허니머스타드소스
장조림,간장오뎅볶음,배추김치

보리차 , 영양제, 황금향

영양제를 자꾸 안잡수시기에 같이 넣어줬더니
회사에서 개인컵이용해야하는데
개인컵은 커피가 있어서
약먹기 힘들다고 빼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어제부터 물이랑 같이 넣어줬더니
넘 좋다고 해서 보리차도 합류하게 되었어요

물통씻고 보리차를 해놓는게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영양제를 잘챙겨먹게 되서 다행욤

콩나물국은 월요일저녁국이예요
역시 도시락의 꽃은 냉털? ㅋㅋㅋ

이상하게 집이랑 같은 밥이랑 반찬인데
집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다는 도시락 🧡
오늘도 뿌듯합니다 💪🏻

-


<목요일>
흑미밥 , 돼지김치찌개 ,계란후라이
,목우촌햄구이 , 파김치 , 간장오뎅볶음

영앙제 , 보리차


눈주변 피부가 간지러워서 신나게 긁었더니
피부도 이상해지고 화끈가렵이 반복적 😢
피부과방문해서 약타왔어요
약이 왜이리 잠이 쏟아지는지 😴
정말 꾸벅꾸벅 난리였네요

새벽에 싸야하는데 약 덕분에
남편출근시간 30분 앞두고 깨버림
긴급긴급 🚨

먼저 쌀씻구 밥부터 하고 멘붕타임 2분 갖구
핸드폰에 저장한 식단확인하고
쉴틈이 없이 고고
도시락에 나가는 국은 저녁먹을때
조금씩 더 해둔것에
짜지 않게 집순이 비법 육수 더 넣고 끓여서 나가서
새로 끓일일 없기에 다행이죠
새로 끓였다면 오늘은 국없음3탄입니다 ㅋㅋ

후다닥닥 ε=ε=ε=ε=ε=ε=┌(; ̄◇ ̄)┘
계란말이가 계란후라이로 정정하고 나가기
정말 쉴틈없이 나가기 5분전에 클리어 💛

완전 뿌듯했어요
저렇게 자고 추가로 더 잔것은 비밀 ><

오늘은 실패없는 햄과 계란후라이 인지라
맛있었다며 칭찬일색 덕분에 집순이 어깨뽕 두둑 🧡
맛있다고 해주면 입꼬리가 올라가서
더더 신나게 하게되는것 같아요 💃🏻💃🏻

앗 그리고 사용한 햄은 목우촌살코기햄
이거 구우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용👍🏻
감자볶음에 햄넣을때 쓰려고 샀는데
굽굽으로 소진중이랍니다 ㅋㅋㅋㅋ

-


<금요일>
흑미밥 , 오징어무국 , 비비고 동그랑땡
장조림 , 간장오뎅볶음,총각김치

보리차 , 커피사탕

어제 투닥투닥 싸워서 총각김치2개 밥 끝
이럴려고 씩씩 댔는데 결론은 이렇게 한상차림 😑
왜구랬지....뭐가이쁘다고 챙겨보내주나 퉤잇

아내를 아끼지 않는자 먹지도 말라
- 집순이 -

영양제는 또 회사에서 먹음 머리아프다고 해서
저녁에 잘 챙겨먹기루 약속받고 보리차만 쏙-

물이 추가되고 나서 종이가방에 챙겨주니깐
아무래도 찢어질 위험과 쭈글쭈글 보기 싫어서
도시락가방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쿠팡 와우배송 👍🏻👍🏻

써모스도시락가방에 추가로
음료수나 물통 들려보낼때
요 - 가방추천드려요
가방안에 가방이라 살짝 빡빡하긴 한데
가격도 적당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내피도 괜찮음 👍🏻

#내돈내산 입니당 😉 써모스보온도시락 가방 용량이 좀 부족한데? 물또는 음료수도 같이 넣어주고 싶다 싶으신분들 완전 추천추천 👍🏻

블랑블랙 스트라이프 런치 쿨러백 꼼꼼히 보기 🔻

 

#내돈내산 / 가성비 굿 도시락가방추천 (써모스보온도시락사용중이신분들 필독! *블랑블랙스트

남편의 점심식비 절감을 위해서 도시락을 싸준지 어연 6주째 입니다 🧡제가쓰는 써모스 TKLD-1601F ...

blog.naver.com

-
이번주는 피부과 약때문에
잠과의 싸움에서 몹시 힘든 주였어요
꾸벅꾸벅 비몽사몽 😴

모두 건강하시구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당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오 벌써 7주째 예용 싸다보니 그게그거같고 그게그거같지만 살짝씩 다르답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