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8 월 - 20.10.04 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8 월 - 20.10.04 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네 주간밥상 시작할게요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2020/09/28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1 월 - 20.09.27 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9.21 월 - 20.09.27 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이번주 주간밥상 시작해볼게요 💛 ------------------------------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 메뉴 / 콩나물밥 , 동그랑땡 , 돼지장조림, 배추김치 남편 도시락 싸면서 구매한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

메뉴 / 현미밥, 돼지불고기 ,
배추김치 , 케이퍼 , 양파절임 , 상추 , 깻잎


상추는 전날에 지인초대로 집에서 고기먹고
많이 남았는데 버린다길래 가져왔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벌임 💛

맨날 깻잎만 먹다가 상추먹으니
색다른 맛이여서 넘 행복했어요

케이퍼는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닭가슴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사둔건데 냉장고 털기 하려고
고기만 나오면 꺼내고 있어요 💛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케이퍼 🧡입니다
가끔 어찌 이걸 먹을 생각 했을까도 생각해요 ㅋㅋ
아무래도 털고 또 살것 같은 예감

------------------------------

< 2020년 9월 29일 화요일 >

메뉴 / 아라비아따파스타,소시지구이


시판 소스로 만든 매콤한 아라비아따파스타 💛
저는 양파 , 스팸 등을 추가로 넣어서 볶아볶아요
그러면 내용물이 풍족한 소스가 됩니당

면은 항상 적게한다고 하는데 양이 한가득이예요 ㅎㅎ
자꾸 부족한것 같아서
조금씩 더넣으면 혜자파스타가 됩니다
진짜 배터져요 ㅎㅎ

"면은 항상 부족한거 같은데?"
그때가 딱맞는양이래요 ㅋㅌㅋㅋ
👆🏻저도 맨날 더 넣어요 ㅋㅌㅋ

집에서 이렇게 소스 사다가 파스타 해 먹으면
밖에서 파스타 먹기 아까워져요 ㅎ

청정원 파스타 소스 저렴한데
너무 맛있어요 추천추천👍🏻

저는 위에 소시지 구워서 얹어주는데요
진짜 맛이 끝내줘요 🧡
저게 무슨 캠핑소시지인데 두툼한게 맛있더라구요
파스타만으로 뭔가 .... 심심하다면
비엔나 구워서 올려보세요 (´∀`*) 최고입니당

------------------------------

< 2020년 9월 30일 수요일 >

메뉴 / 시댁밥상 소고기 (부위 / 제비추리,등심)
오늘부친 수제동그랑땡 , 새우튀김,
파채, 마늘장아찌, 소금장 , 기름장 , 고추장


열심히 찌짐하고 튀김하고
저녁은 어머님이 준비해두신 소고기를
자이글에 구웠습니당 💛

다들 고생해서 치우기 쉽게 간결하게 먹기로 ㅎㅎ
열심히 일하고 먹어서 그런지 꿀맛 😋
👆🏻사실 별로 한건 없어욬ㅋㅋㅋ

저는 명절날 시댁에서
알짱거리기 + 집어먹기
맡고있습니다ㅋㅋㅋ

------------------------------

< 2020년 10월 1일 목요일 >

메뉴 / 친정밥상 소고기(부위모름)
기름장 , 파김치 ,배추김치 , 열무김치, 쌈장

시골 정겨운 친정엄마밥상


오늘도 소 타임 ㅋㅋㅋ
큰 소를 마을에서 나눠서 사셨다며
큼직하게 가져왔다고 하시더라구요
부위는 모르겠다고 구웠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음 👍🏻

와 숯불...정말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파김치 정말 예술이였어요
(아니 왜 안싸주심 😢)

명절내내 배터지게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행복함

------------------------------

< 2020년 10월 2일 금요일 >

메뉴 / 남편이표 짜파구리 , 김밥천국김밥 , 배추김치

오늘은 귀찮다...냄비채 반찬통채 묵기 ㅋㅋㅋ


많이 먹어서 그런지 너무 피곤해서
계속 졸다가만 온것 같아요
왠지 부모님께 미안 😥

김밥은 저녁밥 못하지싶어 오면서 두줄사고
피곤해서 옷갈아입구 잠들었는데
남편 덕돌님께서 최강컨디션이셔서
친히 짜파구리를 끓여주셨어요
(점심먹으며 복분자주 한잔때리고 코골고 주무셔서
운전도 제가 하긔 ... 컨디션 최강상태👍🏻)

👆🏻나는 국물라면 먹고 싶었는뎈ㅋㅋㅋㅋ
이러케 우리가 안맞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두둑히 배채우고 잠들수 있었어요
한건없지만 명절 넘나 피고내...

------------------------------

< 2020년 10월 3일 토요일 >

메뉴 / 소고기(등심) , 깻잎 , 복분자주
파김치 , 양파절임, 마늘장아찌
,소금장 , 기름장, 케이퍼 , 홀그레인머스타드

소고기 말이 필요없쥬


시댁에서 선물받은 소고기 좀 가져가래서
냉큼 받아왔지요 💃🏻🕺🏻
아니 연휴 내내 소고기 묵고 또 들어가나 싶었는데
참 이상하게 또 들어가네요 🧡

불 씨게 올려서 후라이팬에 굽굽
올 ~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홀그레인머스타드있으니깐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 같은맛 🧡

와인잔에는 복분자주 한잔쓱 - 담았어요
아빠가 담궈두신건데 한 십년정도 된거예요
정말 은은히 취하는데
마시면 정말 후덥지근하고 그래여 ㅋㅋ
잠은 정말 잘와요 ㅋㅋ

------------------------------

< 2020년 10월 4일 일요일 >

메뉴 / 떡만두국 , 총각김치
수제동그랑땡 , 새우튀김 , 오징어튀김

내그릇이 더 맛있어 보인다는 덕서방 🧡 나 또한 그러함


뭐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일요일은 냉털요리 떡 만두국 🧡

사골국물에 만두 넣어 끓이면 끝인
세상 간편요리👍🏻

+) tmi 의성마늘김치만두 정말 맛없긔...
구워도 맛없고... 없애려고 떡만두국에 넣었는데
으아 국에 넣어도 세상 맛없긔 ..😢
라이스페이퍼롤 만두는 맛있었는데 이건 정말 노맛

비비고가 만두는 잘빼욤 ... 👍🏻

신혼초에 맛있게 먹었던 김치만두 못찾았는데
비슷한거 발견했어요 다음에 꼭 ... 사먹으리라 🧡

다짐하며 떡만두국을 우걱우걱 먹긔

맛있지만 이제 물리는 추석 찌짐이들 😢
아직 덜익어서 맛이 덜들은 총각김치 ㅜ
전반적으로 아쉬웠던 일욜저녁밥상 😰

------------------------------

이번주 추석이 껴서
이래저래 부모님 밥상으로 편히 맛있게 먹었어요🧡
다들 즐거운 한가위 되셨길 바랍니다 🙇🏻‍♀️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2020/10/13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05 월 - 20.10.11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05 월 - 20.10.11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즐거운 추석 잘 보내셨나요? 작년 추석에는 결혼준비하며 다이어트하느라 전도 조금만 먹고 과일도 조금만 먹고 눈물흘렸는데 이번추석엔 원 없이 먹고 자고 먹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