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8.10.월 -20.8.16.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8.10.월 -20.8.16.일)

안녕하세요 :-)
지난주에 먹은 주간저녁밥상을 공개합니다


------------------------------

<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

메뉴 / 뭐...뭐죠?

아니 처음부터 당황스럽네..!!
사진없는뎁 우리 뭘먹었니?
아마 치느님 머...먹은듯
교촌 허니순살은 사랑입니다😋

------------------------------

< 2020년 8월 11일 화요일 >

메뉴 / 흰밥,매콤제육볶음,물김치,배추김치,쌈채소와 쌈장

 

고기하나로 풍성해진 식탁

 

제육볶음 자주먹는 음식중 하나예요
시판 소스를 이용하시면
완전 쉽고 빠르고 맛있게 만들수 있어서
#신혼부부밥상 으로 추천드려요👍🏻

------------------------------

< 2020년 8월 12일 수요일 >

메뉴 / 귀리밥,구운스팸,볶음김치,김,계란후라이(바삭하게)

일명 스팸정식 ㅋㅋ

 

우리부부는 이메뉴를 스팸정식이라고 불러요
자취를 오래해서 그런지
가끔은 이 자취느낌 물씬나는 메뉴가 먹고 싶더라구요

볶음김치는 김치를 볶았을뿐인데 우째 이리 맛있는지
볶을때 조금 많이 볶아놓고 라면먹을때 같이 놓고 먹어요
완전 꿀 맛 👍🏻

------------------------------

< 2020년 8월 13일 목요일 >

메뉴 / 흰밥,뚝배기불고기,배추김치,물김치,쌈채소&쌈장

남편이가 차가 막혀서 늦게오는 바람에 당면이 띵띵 불음 ㅠㅠ사실 당면도 조매 많아쩌여 ㅜㅜㅜㅜㅜ

 

유투버 요리왕비룡님 요리보고 따라만들어본거예요
완전 대박 맛 -! 사먹는 맛 -!
뚝불 완전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기가 힘들더라구요
따라서 만들었는데 너무 쉽고 맛있었어요
(레시피 완전 추천)

고기가 적어서 조끔 많이 만들어서
한번 해먹고 2번째라 고기는 적지만
덕분이 당면이 자기주장을 ; 헿헿
요 레시피는 당면도 짭쪼롬해서 맛있어요

------------------------------

< 2020년 8월 14일 금요일 >

메뉴 / 짜파구리

금요일은 남편이가 짜파구리 요리사 👨🏻‍🍳

 

짜파구리는 남편과 연애하고 처음 먹어봤어요
(초...촌스럽게..;;)
본인이 짜파구리 굉장히 잘한다며
자랑하기에 한번 먹어봤는데

"모야모야...여기서 왜 불맛이 나는건ㄷ...?"

너무 맛있어서 충격적 !!!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만들더라구요 ㅋㅋㅋ
나름 본인만의 .... 철학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이번 짜파구리도 역시 성공적 😘

------------------------------

< 2020년 8월 15일 토요일 >

메뉴 / (외식) 삼계탕

 

전주 맛집 예우랑삼계탕
바글바글

 

원래 외식을 잘 안하려고 하는데
초복 중복은 그냥 보내서
말복은 꼭 - 삼계탕 먹기로 남편과 약속했어요

예우랑이라고 전주에서 유명한 삼계탕집있는데
개인적으로 중화산점이 굿굿 -!

살이 아주 폭 ~ 익어서 뼈랑 분리도 엄청 잘되고
안에 들은 밥도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전주 삼계탕 예우랑 완전 추천해요

 

내돈내산 전주예우랑(중화산점) 후기는 아래링크🔻

https://blog.naver.com/gomdory1231/222062193457

 

말복데이 "예우랑" 다녀왔어요 (삼계탕 jmt /내돈내먹)

초복은 아무거나 먹었고 중복은 언제...였죠..? ㅋㅋㅋㅋㅋ​마침 토요일이 말복이라 왠지 말복도 그냥 보...

blog.naver.com

/

🔻 아래는 야식 🔻

게임하다가 출출해서 우육탕 사발면에 밥말아서 나눠먹었어요 뭔가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한개끓여서 나눠먹었는데 ㅋㅋㅋ 밥도 말음 ;; 핳 ... 원래는 잘 안먹는데 게임 같이하면서 자꾸 같이 뭔가를 주저리주저리 먹게되네요 😢 

------------------------------

< 2020년 8월 16일 일요일 >

메뉴 /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완전 간단하고 편리한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요고 어디 분식에서 먹는 새우볶음밥이랑 존똑!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냉동 새우볶음밥인데
너므너므너므 맛있어요

살짝 해동해서 후라이팬에 볶으면 끝 !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간단하고 빠른 한끼 식사로도 굿굿 😘

/

🔻 아래는 야식 🔻

토요일만 야식먹는데 다음날이 광복절 대체공휴일이라서 새벽내내 같이 겜하면서 야식 데이 고고 스파게티면 & 김치왕뚜껑 그리고 삼각김밥까지 배터졌어요 :-)

------------------------------

아직은 신입주부라 미숙해서 창피하지만 공개해보았어요

나중에는 자신있는 메뉴 쉽게 맛있게 만드는 팁도
같이 공개해보겠습니다 :-)

다음주 밥상도 열심히 차려볼게요
안녕히계세오 🌝


다음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클릭 🔻

https://zip-lover.tistory.com/5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08.18 월 - 20.08.23 일)

 안녕하세요 신혼부부 주간 밥상을 정리해보았어요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https://zip-lover.tistory.com/4 메뉴 / 뭐...뭐죠? 아니 처음부터 당황스럽네..!! 사진없는뎁 우리 뭘��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