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30 월 - 20.12.6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30 월 - 20.12.6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우와 이제 달력 1개 남은거 실화예요?

진짜 시간가는거 깜짝깜짝 놀랍니당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23 월 - 20.11.29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23 월 - 20.11.29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이제 제법 추운 나날이 지속 되고 있어요 몇일만 지나면 2020년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뭔가 참 아쉽고 막막 그렇습니당 게다가... 코로나는 점점 심해지고 부들부들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
메뉴 / 돼지김치찌개 , 계란후라이 , 김
감자볶음 , 장조림

사진 왜케 맛없어보이쥬 ?

지난번 김장때 2년묵은 묵은지도 훔쳐왔어요
찌개 끓이니 깊은맛 대박 👍🏻이에요

 또훔쳐와야지 ㅋㅋㅋㅋㅋㅋ

리리팡 루루팡 🦹🏻‍♀️

시집가니 너무 도둑이되고있어욬ㅋㅋㅋㅋㅋ

집에가서 맨날 엄마 냉장고 쓱- 열어보면

엄마:  아 이번에는 가져갈거 없어 ㅋㅋㅋ

집순 : 엄마 ㅋㅋㅋ 딸이 채워줄라고 그러지 ㅋㅋㅋㅋ

요때 능글이 포인트입니당 (☞ ͡° ͜ʖ ͡°)☞

 

보조주방 쓱 - 열어보면

아빠 : 아니 거기... 왜 들어가 ~ 없어 ~~ 

말투 되게 웃기신데 글로 표현이 안되네욬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맛있는거 생기믄 항상 먼저 챙겨주십니다용
ㅋㅋㅋ아빠짱 👍🏻ㅋㅋㅋ 

 

여튼 맛있게 끓인 김치찌개는 김 , 계란  음 말해모해 

최고 궁합 인덩인덩 👍🏻👍🏻입니당

------------------------------

< 2020년 12월 01일 화요일 >
메뉴 / 스팸마요덮밥, 단무지 , 진미채볶음 

 저번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번더 👆🏻
마요네즈 얇게 짜고 싶어서
인터넷 찾아보니 마요네즈 입구에 봉지 씌워서
구멍뚫으면 된다고 했눈데
대박 .... 라면 면발이 나와버림 ㅜㅜㅜㅜ
모양 망햇....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쥬 💛

맛있게 생긴건 한번더 보기 :-)

진짜 요고 꼭 드셔보세요 

아 뭐랄까 진짜 ... 치명적인 맛있음 입니당 

 ------------------------------
< 2020년 12월 02일 수요일 >
메뉴 / 순두부찌개 , 감자볶음 , 김치

 새댁들 인스타에서 꽤 보였던 순두부찌개 

순두부 완전 좋아라 하는 사람중하나라 

집에서 먹고 싶었던 메뉴중 하나였어요

 

인터넷 찾아보니 백종원순두부찌개 유명해서

레시피 찾아서 따라해봤는데 

오호라 요놈요놈 완전스 대박입니당 

 

처음하는거라 시키는대로 해서
양념장이 정말 한가득 만들었어요

어떻게 소진해야되나 걱정했는데
넘맛있어서 걱정없...

거짓말 살짝 + 매일도 먹을수 있을듯요 

 

집에서 먹으면 좋은게
내가 싫어하는얘는 뺄수 있다는것 !! 

저희집은 조개를 안좋아해서 바지락 뺐는데 

바지락정도는 들어가도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처음 해보는건데
맛있어서 둘이 땀뻘뻘흘리면서 후루룩 먹었답니다

 백종원님 순두부레시피 강추

------------------------------
< 2020년 12월 03일 목요일 >
메뉴 / 갈치구이 , 진미채볶음 , 깍두기 ,감자볶음

 창피하지만 저 갈치 처음구워봐요 ㅋㅋㅋ

그동안 누가 꿔준것만 먹어뜸 ... 

남편이 생선을 안좋아하다보니 (저도 뭐 그닥)

생선이는 굽지도 졸이지도 않아요 ㅋㅋㅋ 

 

시어머님이 갈치를 주문하셨다고 두마리 주셔서

남편이가 조림은 죽어도 안먹는다고하고

그나마 비린맛 덜할것 같은굽굽해봤어요

 

익숙치 않은 초크초크한 촉감 ...후하 ... ㅋㅋㅋ

생선은 익었나 안익었나 어렵네용 ㅋㅋㅋ

갈치맛있게 굽는법 찾아서 시키는대로 했는데 

ㅠㅠ 갈치가 자꾸 옷벗어... 옷입으란말야 !! 

 

여튼 맛....있게 ... 먹었어요ㅋㅋㅋㅋ

------------------------------
< 2020년 12월 04일 금요일 >
메뉴 / <외식> 삼겹살

 코로나때메 나가기싫은데

자꾸 외식하고 싶다고 조르는 남편 ㅋㅋㅋ

남편이의 목적은 삼겹살입니다

이유는 기름 튀긴다고 집에서는 금지음식이야요

기름 정말루 감당안되므 ㅋㅋㅋㅋ

1시간 행복하고 2시간 치워야됨ㅋㅋㅋ

 

여튼 살살꼬임당해서 주방휴업하고 나가쩌여

아이참 안된다니깐 ~ 

 

여기 우리부부 맛집임 

입맛이 달라서 추천해도 맛있을지 모르겠지만

레알 ... 반찬 다맛있고 꼬기도 맛있고 묵은지도 맛있고

전주 맛집 강추 찐으루 자주자주 생각나는곳이예요

🔻자세한 방문 후기 궁금하신분들 ㄱ 🔻

 

송천동 맛집 "묵은지 삼겹살 도싯골" 맛있어서 찐 단골될듯😉

코로나 때문에 집 콕-! 하다가 고기먹고 싶다고 덕돌씨가 하도 졸라서 오랜만에 외식하러 고고 했어요 ㅎㅎ...

blog.naver.com

후다닥 먹고 뚠뚠배 🤰🏻 문질러 가면서 나왔어요

묵은지 + 삼겹살 .... 못잃어....
행복한 외식이었다 !! 

------------------------------
< 2020년 12월 05일 토요일 >
메뉴 / 감탄떡볶이 ,감탄순대 , 김밥

 금욜은 늦게자야 미덕 (☞ ͡° ͜ʖ ͡°)☞
넘 늦게까지 자서 남편이 떡볶이 사줘떠여 ㅋㅋㅋ 

오예 주방휴업 2일 👀🧡

감탄떡볶이(2인분) + 순대 포장했습니당 ㅋㅋㅋ

아 징짜 ...감탄떡볶이 너므 마싰음

밀떡도 좋아하는데
쌀떡 생각나는날은 무조건 감탄가요 

걸작이랑 엽떡같은 즉떡도 맛있긴한데 

적게 먹을 수 없음 ㅋㅋㅋㅋㅋ

 

감탄 , 신전은 이거저거 먹을수 있어서 넘조아요 

욕심나서 떡2인분 , 김밥천국김밥두 포장해왔는데
넘 욕심냈더라구욥 ㅋㅋㅋㅋㅋㅋ
소화안되서 죽을쁜 ...

------------------------------
< 2020년 12월 06일 일요일 >
메뉴 / 장칼국수

 어디서 봤는데 맛있어보여서

레시피 찾아서 만들어본 장칼국수 🍜

처음먹어보기도 하고
만들면서 진심 이게 ... 맛있으까?? 하며 

반신반의 하면서 만들었거든요

결과는 대박 대박 맛있어요👍🏻👍🏻

 

칼국수에 김들어간거 안좋아하는 편인데 

장칼국수는 김이 포인트 !!

김이 완전 별미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김가루 더뿌려찌요 ㅋㅋㅋㅋㅋ

 

살짝 면이 불긴했지만
추운겨울 딱 어울리는 메뉴예요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맵찔이들 맘에 쏙💛

얼큰하게 땀뻘뻘흘리면서 먹었네용

 

살짝 만드는데 귀찮은 메뉴지만 

색다른메뉴가 필요할때 추천드립니당 


12월 개인행사로 넘넘 바쁜달이였어요

11월 말 - 12월 초 도시락글 , 주간저녁글
써놓고 올리지 않았더라구요 ㅋㅋㅋㅋ

잘 정리해서 1월에 올리는 게을뱅이 입니다 ㅋㅋㅋ

 
네이버블로그는 핸드폰으로도 에디터 작성이 쉬운데 

티스토리는 컴으로 살짝 만져줘야 글 구성이 이쁜것 같아요 

티스토리 초보라서 여러므로 부족한점이 많지만

조금씩 성장해가는 요린이
"집순이네 먹고 사는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ゝ。∂)🧡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07 월 - 20.12.13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07 월 - 20.12.13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12월 7일 -12월 13일은 뭐 묵고 살았을까욥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30 월 - 20.12.6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