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23 월 - 20.11.29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23 월 - 20.11.29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이제 제법 추운 나날이 지속 되고 있어요
몇일만 지나면 2020년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뭔가 참 아쉽고 막막 그렇습니당

 

게다가... 코로나는 점점 심해지고 부들부들...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16 월 - 20.11.22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16 월 - 20.11.22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다들 김장 하셨나용? 저는 지난주에 친정부모님댁에가서 했답니다 그래서 김치 부자되었어용 :-) 🧡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 >
메뉴 / 김치찜 , 계란후라이 , 김

김치찌개 하려다 김치찜이되었어요 ㅋㅋㅋ
이번 김치찜은 정말 넘 넘 힘들었습니다
ㅋㅋㅋ육수를 넘 많이 잡아서
퍼내고 쫄으면 더 넣고 끓이고를 반복
김치찌개 하려고 다 잘라서 보기엔 좀 밉지만
맛은 진짜루 보장💛

계란은 믿겨지시진 않겠지만 계란후라이입니닼ㅋㅋ
뒤집는 과정에서 난리가 나버렸슈 ㅋㅋㅋ
본의아니게 실수가 많았던 날이네요
------------------------------
< 2020년 11월 24일 화요일 >
메뉴 / 콩나물밥 , 버섯버터구이간장조림, 장조림

오늘도 맘처럼 되지않는날 ㅋㅋㅋ
버섯신경쓰느라 밥 조금 있다가 되니깐
그릇 가져오고 뒤적여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릇가져오고는 입력이 안되었나
밥 취사중에 열어버리는 멋진 남편👍🏻👍🏻
... 후.... 빡쵸서 그냥 내가함.......
덕분에 버섯을 더 구웠어야되는데
콩나물밥에 신경쓰느라
그냥 간장에 넣고 졸인듯한 맛 😢 이게아닌데

만족스럽지 못하고
취사중에 밥솥열어서 부부싸움남요ㅋㅋㅋ
------------------------------
<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
메뉴 / 너구리라면 , 예스닭강정

까만건 닭강정이예요 놀라지마세여 🧡

오늘은 남편 퇴근후 일보러 잠깐
익산(인근지역)따라갔다 오느라
늦은 저녁을 먹었어요
익산에는 예스닭강정이라고 까만닭강정으로 유명한데
한번먹으면 또 찾게되는 맛으로 설명합쬬 :-)
생긴건 까매도 핵 마싯답니당 💛
------------------------------
<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
메뉴 / 제육볶음 , 상추 , 깍두기
, 양파간장절임, 쌈무 , 김치

집에 냉동전지 녹여서 맛있는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제육볶음은 시판소스로 휘리릭 🧡
청정원 매운갈비양념 추천드립니당
(고추장불고기no!)
된장찌개 하나 있음 더 좋았겠지만
된찌 까지는 너무 벅찬 몸둥아리 ㅋㅋㅋㅋ

깻잎쌈파였는데 요즘은 상추에 빠졌어요 💛
너무 보드랍고 맛있음 👍🏻

 

🔻🔻제육볶음레시피는 🔻🔻

실패없는 제육불고기 쉽고 빠르게 만들기

 

실패없는 제육불고기 쉽고 빠르게 만들기

양념만 잘 만든다면 제일쉬운게 제육불고기인것 같아요 몇번 인터넷 레시피 따라 해보다가 맘에 안들어서 고민하던 끝에 엄마가 가끔 갈비찜양념사던게 기억이나서 따라 구입해보고 그뒤로 고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
메뉴 / 카레덮밥 , 김치 , 깍두기

저번에 사다두었던 카레여왕 카레가루로
휘리릭 뚝딱 맹그른 카레덮밥 💛
집카레 무척 좋아하는데 요거슨 먹기가 힘들었....
이유는 태국여행때 맡았던 카레냄새가 큽ㅜ

향식료 냄새 예민하시다면
카레여왕로스티드갈릭은 피하세요
진심입니당 ㅜㅜ

한국인은 오뚜기... 갓뚜기 ...
------------------------------
< 2020년 11월 28일 토요일 >
메뉴 / 김치전

갈은고기 넣은 김치전 🧡

김치전이 무슨밥이냐! 싶겠지만
우리 덕돌군은 김치전과 밥을 같이
먹는것을 참 좋아합니다
나름 신경써서 레시피찾아서 만드느라 고생했는데
쉣!! 지난번 후뚜루 마뚜루 만든게 더 맛있다고

🤫
그입다물라...

------------------------------
< 2020년 11월 29일 일요일 >
메뉴 / 외식 - 집근처 돈까스집

칠리오븐돈까스 & 버섯크림파스타

 간단히 장보고 감탄(구 아딸)떡볶이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 휴무라고... 크흡 🤭
이거먹을까 저거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새로생긴 돈까스 가게 가보자 해서 가봄
소가담돈까스라는곳인데 오븐에 굽는다구
손님 하나 없어서 ...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인생돈까스를 만났습니다 👏🏻

돈까스 살짝 기름져서 좀 먹다가 질리는데
여기는 오븐에 꿉꿉해서 그런지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완전 내취향 💛
둘이 싹싹 긁어먹고 나왔어용

완돈 완파 샷


이번주도 맛있게 맘마 먹어쩌요

넘 그게그거같아서 

새로운 메뉴도 연구중이예오 ㅎㅎ 

다음주에도 맛있는 집밥으로 만나요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30 월 - 20.12.6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30 월 - 20.12.6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우와 이제 달력 1개 남은거 실화예요? 진짜 시간가는거 깜짝깜짝 놀랍니당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23 월 - 20.11.29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