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02 월 - 20.11.08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02 월 - 20.11.08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지난주게시글부터는구글애드센스,카카오애드핏
광고를 달게 되었어요 👏🏻 박수

처음에 뭣모르고 게시글 3개있는데 신청하니깐
헤헷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안될만듀


엄청나게 네임드급 멋진 블로그는 아니지만
그래도 오늘 반찬 뭐하나 늘 고민하시는 주부님들께
또는 자취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항상 뿌듯한 마음으로 작성중이예요 🧡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당 💛
맛있는 밥상 시작해볼게요🧡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26 월 - 20.11.01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26 월 - 20.11.01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이번주는 냉장고를 정리하고 있어서 왠지모르게 푸짐한밥상이 만들어졌어요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0.19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

메뉴 / 흑미밥, 감자탕맛찌개(재탕ver)
소시지구이&칠리소스,오이고추&쌈장
김, 총각김치 , 새송이버섯구이

 

냉장고탈탈터는중

 어디 유투버 분이 그러셨는데
주부의 주방이란 ?
냉장고재고(냉장고털기)와의 싸움이다
👆🏻잘 기억은 안나므니다 ㅋㅋㅋ
대충 저런너낌...ㅋㅋㅋㅋ

오늘도 냉장고 자리를 확보하기 위한 싸움중이예요
주말에 배달&외식하느라
해치우지 못한아이템들을 꺼내보았습니다

버리긴 아까운 집순이의 영혼이 담긴 감자탕맛찌개
유통기한 사알짝 넘긴 소시지
한개남아 반찬만들기 애매모호한 새송이버섯
몽땅꺼냈어요 💛

감자탕맛찌개는 중간불에서 데펴주고
소시지는 칼집내어 구워주고 소스는 칠리소스로 ㅎ
새송이버섯은 식용류 두르고 소금 살살쳐서 굽기
👆🏻뜨거울때 바로 먹기 권장드려요
이름에 왜 송이가 들어갔는지 알게되는 고소한맛💛

사실 간단하게 고추,김치,국 끝이였는데
자꾸 하나둘 나오더니 상다리 휘어졌어요🧡
갑분 모임이지만
다들 조합이 나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

< 2020년 11월 3일 화요일 >

 

메뉴 / 흰밥,제육볶음 , 쌈무 ,쌈장,
양파절임,배추김치,상추,오이고추

 

아기자기한 너낌으로 그릇을 플레이팅 해보았오요 ㅎ

 소스바꾸고 너무 맛있어버리는 제육볶음

전지로 만들어서 가격도 저렴한데
🤭세상에 맛도 있어요 ㅎㅎ

정말 정말 청정원 매운갈비양념 
= 기사식당 ver 제육볶음

 

제육볶음 레시피 아래 확인해주세욥 🔻

실패없는 제육불고기 쉽고 빠르게 만들기

 

실패없는 제육불고기 쉽고 빠르게 만들기

양념만 잘 만든다면 제일쉬운게 제육불고기인것 같아요 몇번 인터넷 레시피 따라 해보다가 맘에 안들어서 고민하던 끝에 엄마가 가끔 갈비찜양념사던게 기억이나서 따라 구입해보고 그뒤로 고

zip-lover.tistory.com

된장찌개가 있었음 더욱더 좋았겠지만

급한맘에 된찌는 생략 !

 

제육볶음은 저희집 베스트셀러!

돼지 전지로 볶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어서

자주 맹글게 되는 마법의 제육볶음입니당

야채를 많이 넣으면 맛있겠지만

우리집에서 야채 좋아하는 닝겐은 없기에.....

저는 양파하나만 송송 썰어서 같이 볶아볶아용

정말로 저녁밥 메뉴로 제육볶음 추천합미당💛 

 

------------------------------

< 2020년 11월 4일 수요일 >


메뉴 / 흰밥,소고기무국, 총각김치,
파김치, 비비고동그랑땡

 

 소고기 무국이랑 어울리는 반찬이 무얼까 ?
한참 생각하다가 동그랑땡과 쌈빡하게 김치로 마무리
이번 무국은 맛있는 무를 골라서 완전 성공적 🧡
여기 짜투리 저기 짜투리 국거리소고기가 남아서
두군데 나눠진 고기 한군데로 모아 국끓였어요 💛
냉털이나 다름없지만 완전 근사한 소고기무국

김치 2종류로 끝내려다
비비고동그랑땡은 정말루 정말루 엄청고민하다가
기름에 구웠는데 세상이 너무마싯음
에프에 구우면 편하긴 한데
또 맛은 기름에 살짝 둘러야 맛이더라구요 👍🏻

 

오늘저녁은 요즘 나오는 가을무로 달큰하게
소고기무국 어떠신가요? ㅎㅎ

------------------------------

< 2020년 11월 5일 목요일 >


메뉴 / 돈까스정식
등심돈까스,치즈돈까스,해시브라운
쇠고기스프 , 낙지볶음밥 ,
콘샐러드, 단무지 , 볶음김치

 

 소고기 스프 넘뜨그서 🔥 목다디었슈 ㅋㅋ

 로컬매장에서 구매한 돈까스
흑돼지 어쩌구인데 등심 1500원 , 치즈 2500원인가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하나하나 골라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먹어보고 구매하려고 하나씩 구매했는데 

오 왠열 ... 개마싯 채고채고👍🏻👍🏻

개인적으로 치즈보다는 등심이 더 맛있었어요

 

처음에 착오가 있어서 에프에 구웠는데

얘는 기름에 튀겨야 되는거였음 !!! 

하도 안익어서
후다닥 기름 두르고 빵가루 넣어서 온도 체크하고 

기름에 튀겼어용 ㅎㅎ 

처음부터 기름에 튀겼으면 더 좋았을건뎁 ㅠ.ㅠ

조리법 설명이 부족하자나

 

낙지볶음밥은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한우물꼬

너무 매워서 우리같은 맵찔이네는
어울리지않는 낙지볶음밥

왠지 기름진거랑 잘어울릴것 같아서 했는데

오 돈까스랑 잘어울려버리고 괜춘괜춘

쇠고기스프 오랫만에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스프는 오뚜기 갓뚜기 🧡

------------------------------

< 2020년 11월 6일 금요일 >

메뉴 / 교촌치킨 허니순살, 해쉬브라운, 코카콜라 

 

 남편연차라 오늘 코스트코 가서 쓸어오려고했는데

대판싸우고 씩씩대고 서로 낮잠자버림 ㅋㅋㅋㅋ 

눈뜨고 출출해서 교촌치킨 시켰어용 ㅎㅎ 

원래 웨지감자 시켜먹는걸 좋아하지만 

집에 해쉬브라운 소진해야되기에 ㅎㅎ 

후다닥 에프에 데폈어용 ㅎㅎ 


갓갓 ... 허니순살 x 레드소스 사랑훼....💛

------------------------------

< 2020년 11월 8일 일요일 >

메뉴 / 떡만두국, 총각김치 , 배추김치 

 코스트코 댕겨오면 찐 몸살남 

ㄹㅇ빡셈 , 장보는것 부터 넘나 빡심 ㅜ

구래서.... 평일에 가려고 했던건데
금욜에 싸우ㅓ서 망해뜸ㅋㅋㅋ

어제는 장보고온거 정리하고
정말 대충 대충 먹고 쓰러져버렸어용

그래서 사진은없음 양해바랍니다 🙏🏻

 

정말정말 푸지게 자고 일어나서

비비고 왕교자 넣고

시중에 판매하는 사골팩 넣고

후루룩 끓여내는 만두국은

정말 쉽고 맛있고 귯귯이므니다 

 

남편이 막 팔자고 ㅋㅋㅋㅋㅋ

원가계산하고 있는 남편님 ㅋㅋㅋㅋㅋ
총각김치 뙇- 올려서 먹는 만두는 채고채고예용


이번주도 너무너무 맛있게 맛있게 먹었어요
코스트코가서 반찬사와야되는데
우리는 ㅋㅋㅋㅋ 음료수만 잔뜩 사오는 닝겐들
코스트코 자몽주스 넘나 예술이야요 💛
다음주에 더 맛있게 찾아뵐게요 😘
담주 밥상으로 만나욧👋🏻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09 월 - 20.11.15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1.09 월 - 20.11.15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요즘날씨 실화 엄청 쌀쌀해요 입동지나니 만연히 겨울향기가 솔솔 이번주도 맛있는 저녁밥 시작해볼게요 :-) - 지난 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신혼부부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