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덕부부네 : 초보주부일상 2편
본문 바로가기

집덕부부네일상

집덕부부네 : 초보주부일상 2편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청소기부터 돌렸어요

요즘 다들 무선쓰지만 전 유선이 좋아여 :-) 좀 걸리적 거리는건 사실이지만 청소가 잘되는 기분

어제 어지른이(=남편) 가 과자봉지 뜯다가
폭탄처럼 터트려서 바닥이 난리가 났었거든요 ㅜ

늦은 저녁이라 청소기 돌리기 그래서 대충 수습만했더니
걸을때마다 과자뿌시래기가 발에 들러붙어서
눈뜨자마자 청소기 고고

요고 했다고 땀이 비오듯 쏟아져서 에어컨 바로 켜기

진짜 에어컨 없이 어찌 살았을까
에어컨 만든분 정말 감사감사하고😘
맨날맨날 감사하는마음으로 씀

/

잠깐 체력회복시간을 갖으면서
남편이랑 같이하는 게임 틀었어요

와이번(=용) 12마리 육아중 :-)

요게임은 아크라고 하는게임인데
요즘 티비도 안보고 둘이 이것만 해요
집짓고 공룡키우고 그러는거예요ㅋㅋㅋ
접속을 해두어야 공룡들이 빨리 커서
일렬로 세우고 다음 체크 시간 점검하기
(자꾸 우리집 바깥양반이 회사에서
공룡시간 확인하라고 카톡보냄ㅜ)

/

다시 주부의 일상으로


설거지 해둔거 물기 다말라서 그릇정리했어요
정말 집안일은 하나하나 손이 가요 손이감

차곡차곡 정리하면 정말 너무 뿌듯함 :-)

어제 먹은 분리배출 쓰레기 씻어서 물기빼는중

요건 1차 물기 제거 2차는 분리수거통에 바깥바람 쐬기

저는 버릴때 버리는 사람이 잘버려야된다고 생각해서
깨끗하게 씻어서 말려서 버리려고 노력해요

수거해서 재활용 선별해주시는 감사한분들
가끔 안씻은 재활용쓰레기들로 옷이나 얼굴에
썩은음식물이 튀거나 그런데요

음 그리구 우리나라는 좀 배출이 어려운것 같아요
무슨 소재는 안되고 뭐는 안되고 등등
기업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소재를 통일화하는 방안도 생각해주시면
소비자로써 분리배출이 좀 더 쉬워지고
참여도도 더욱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내가 잘 버린 쓰레기가 재활용 잘되면 기분 좋을것 같아요

/

잠깐 SNS 하면서 쉬다가 또 저녁준비하기 :-)

오늘은 스팸과 볶음김치예요

스팸과 김치를 준비했어요


종이호일 안쓰려고 하는데
반성합니다.... 🤭

초반엔 쉽지 않았던 불 2구 쓰기


좀 부족해보여서 계란후라이도 굽굽
저희집엔 반숙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무조건 빠짝 - 익혀요 ㅋㅋㅋ

맛은 누구나 아는맛 ㅋㅋㅋㅋ

건강생각하면 별로 안좋아하는 메뉴지만
자꾸 해달라고 졸라서 어쩔수 없이 가끔 해먹는 메뉴예요

/

내일 먹을 메뉴 장을 봐야되서 대충 설거지통에 놓고
집앞 작은 마트로 출발 :-)

오랜만에 나온것 같은 집앞 생각해보니 일요일에도 지나왔던ㅋㅋㅋ


남편이랑 손잡고 오랜만에 외출
장을 보러 대형마트 가야되는데
너어어어ㅓ무 귀찮아서 급한 물품만 사러가기루ㅋㅋㅋㅋ

이거저거 잔뜩


반찬거리는 대패삼겹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남자가 나몰래 고래밥 주워담아놨네!!

와 잠깐 나갔는데 인중에 땀이 비오듯 내렸어요 ㅜ
마스크 쓰니깐 역시 갑갑하긴해요
그래도 꼭 착용하고 손잘닦기 ✌🏻

아이스크림이랑 대패삼겹때문에
더웠지만 요고 먼저 냉장고에 후다닥 넣었어요

쉬고싶지만 주방이 개판ㅜㅜㅜ

깨끗 -뿌듯 -

재활용 쓰레기 옮겨두고 설거지 후다닥 완료

오늘도 초보주부퇴근 합니다 :-)
아이고 다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