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덕부부네 : 초보주부일상 3편 (feat.콩불만드는법)
본문 바로가기

집덕부부네일상

집덕부부네 : 초보주부일상 3편 (feat.콩불만드는법)


안녕하세요 :-)
태풍 마이삭이 북상하고 있네요
바람도 엄청 쎄고 비가 아주 주루룩주루룩
다들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애로부부


오늘은 꿀재미 프로그램 발견
애로부부라고 야한건 아니고 연애참견 결혼ver라고 할까요
완전 내용이 부부의세계 저리가라임

몸이 찌뿌둥해서
간단하게 현관 신발만 정리하고
밥만 준비하기로

/

후다닥 쌀밥 밥통에 놓고 오늘 메뉴 콩불 준비

콩나물 썼던거 남은거 써서 조금 적어요 ㅜ


저번주 콩나물밥 먹을때 사뒀던 콩나물
주간밥상때 알려드린 방법으로 보관하면
요로케 이상없이 일주일 정도는 사용할수 있어요

대패삼겹살 500g
콩나물 (2줌) 정도가 좋은것 같아요

소스 : 고추장 5스푼 간장 2스푼 고춧가루 3스푼
설탕 3스푼 다진마늘 2스푼 멸치액젓 1스푼

어제 사온 대패삼겹살 500g 12,500원주고 구매


불을 켜고 볶다가 양념넣고 파넣고 볶아주면 끝-

우왓 -


내가 했지만 너무 맛있어요 👍🏻

쌈무에 깨는 ...왜... ㅋㅋㅋ


완전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제육과는 또다른 매력

깻잎에 밥놓고 콩불 올려서 냠


깻잎은 뒤집어서 싸는게 보들보들 맛있어요
저도 친구한테 배웠는데 완전 보들보들해서 good

먹다가 남은밥 몽땅 털어서 밥볶아먹었어요

2차전


김 좀 넣고 고기 콩나물 남은거랑 쓱싹 비벼서 볶기
으앗 - 끝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기름이 많아서 부드럽지만
나중엔 조금 지겨움ㅋㅋㅋ
다음에는 대패목살도 섞어야겠어요 🌝

/

매콤한거 먹어서 간식타임 궈궈
아래는 🔻 어제 신기해서 사온 죠크박바


스크류바 모양에 겉에는 죠스바 안에는 수박바임

결론 스크류바맛은 없었어용ㅜㅜㅜㅜㅜ
난 이조합반댈세...

기름기가 많아서 한번 닦아서 처리하는데도
설거지 너무 빡샜음요 ㅜㅜㅜ
식기세척기 갖고싶당 🌝

오늘은 땡보주부 퇴근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