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1 월 - 20.12.27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1 월 - 20.12.27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부지런히 쓰기로 했는데 또 루즈해짐
쿄쿄...반성합미다

 

하지만... 포기하기엔

12월 너무 맛나는거 잔뜩 해먹어서 포기할수 없쩌여..

다같이 나눠야됨 ㅋㅋㅋ

 


🔻지난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14 월 - 20.12.15화)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14 월 - 20.12.15화)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이번주는 휴가를 계속 못쓰고 코로나 잠잠해지면 가야지 계속 미루다 더는 미룰수 없어... 12월에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2일만 집밥으로 샤샷 - 🔻지난주 메뉴가 궁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2월 21일 월요일 >
메뉴 / 피자마루 피자

 

ㅋㅋㅋ 피자마루는 피자값이 부담없어서 조아요
그래서 우리집은 각 1판씩
페파로니피자 (저) & 슈퍼슈프림피자 (남편)

피자마루 우연히 한번 시켰는데
제가 알던 피자마루가 아니였음 ... 대박 존맛탱인고
치즈폭탄피자도 넘나 맛나욤 🧡


 ------------------------------
< 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
메뉴 / 목우촌햄 , 된장찌개 , 깍두기 ,진미채무침

목우촌 벽돌햄 1kg 사서 신나게 썰어먹는중이예오

벽돌햄중에는 목우촌이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실수로... 넘나 타버린 목우촌햄 

나의사랑 된찌가 있어 풍족한 저녁이였습니당

(부...부실해보여.... )

 

 ------------------------------
< 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
메뉴 / 돼지김치찌개 , 조미김, 계란후라이, 감자볶음

 

 ------------------------------
< 2020년 12월 24일 목요일 >

메뉴 / 안심스테이크, 새우볶음밥, 콘샐러드 ,

뚜레주루케이크,맥주

 

잠깐 볼일보러 나갔다 가볍게 장보러 마트 갔는데

크리스마스이브라고 사람들이 정육코너에 붙어있는게 아닌가 !! 

그렇다면 나도 참여해야지 인지상정 >.<

안심서테이크... 두덩이 구매해버렸다

정말 코딱지만한게 비싸고 난리 ㅋㅋㅋㅋ

이 비싼놈을 오버쿡 해서 단단해서 아수웠는데

완전웰던인 남편입맛은 사로잡은듯 ㅎㅎ

여태 먹은것중 젤맛났다고 한다 ㅋㅋㅋ

 

새우볶음밥 말고 파스타 하려고했는데 면이... 없고 ㅋㅋㅋ 

애정하는 코스트코 냉동새우볶음밥으로 샥  

 

둘이 구미호맥주한캔 노나먹고 

캐롤틀고 신나게 흔들어재끼다가 

둘다 온수매트에 뜨뜻하게 지지고 뻗었다 일어나서 치웠지요

 

뭔가 넘나 빠르게 흐르는 크리스마스이브ㅋㅋㅋ

 

 ------------------------------
< 2020년 12월 25일 금요일 >

메뉴 / 감탄떡볶이 와 주먹밥

 

크리스마스에는 감탄 함 조져줘야져.....막이래

실상은 실컷 자고 놀고 하다가 늦게 일어남

부랴부랴 감탄 뛰어갔는데 다행이 떡볶이가 남아있었어!!!

ㅋㅋㅋ 우리 최애 떡볶이, 순대를 포장

국물은 서비스로 주셨음 크리스마스여서 계란도 하나주심요

 

조큼아쉬워서 집에서 간한 주먹밥과 함께 ...

 

 ------------------------------
< 2020년 12월 26일 토요일 >

메뉴 / 3분짜장밥, 그리고 사조 얇은피 군만두, 단무지

 

얇은피 김치만두는 풀무원보다 사조께 더 맛있는것 같아욤

귀차니즘이 뇌를 정복중 ㅋㅋㅋ 

밥만 후다닥 해서 삼분짜장 데워서 밥위에 샥-

밥만 먹음 아쉬우니 군만두도 굽굽해줍니당

 

지난주에 장을 못봤더니 냉장고 텅텅스 .......

먹을게 넘나리 고민되는 하루하루 ~ 

 

 ------------------------------
< 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

메뉴 / 부대찌개 , 계란후라이

 

지난번 끓인 돼지김치찌개가 냉장고에 있녜!!!

고렇담 오늘은 짬밥처리닷 !!

 

남은김치찌개에 물 넣고 신라면 스프랑 면 햄, 떡, 수제비 넣었더니

꽤 맛좋은 부대찌개 완성 !!!

 

부대찌개 끓일려면 양념장 따로하고 막 되게 바빴는데

이거 먹고 뭔가 억울...

생각보다 오호 요놈봐라 ? 스러운 넘 맛나는 부대찌개 완성이라 놀랐어요 

돼지김치찌개 남은건 요로케 활용해도 좋겠다 싶을정도랄까

한끼 떼우기엔 굿뜨....


다음주메뉴도 부지런히 써서 

후하 후하 ... 빠르게 따라잡겠어요 ㅎㅎㅎㅎㅎ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2월에 쓰는 12월 맘마일기 방학숙제 밀린 초등학생 기분으로 부지런히 작성하고 있답니다 쿄쿄 🔻지난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