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2월에 쓰는 12월 맘마일기

방학숙제 밀린 초등학생 기분으로

부지런히 작성하고 있답니다 쿄쿄 


🔻지난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1 월 - 20.12.27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1 월 - 20.12.27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부지런히 쓰기로 했는데 또 루즈해짐 쿄쿄...반성합미다 하지만... 포기하기엔 12월 너무 맛나는거 잔뜩 해먹어서 포기할수 없쩌여.. 다같이 나눠야됨 ㅋㅋㅋ 🔻지

zip-lover.tistory.com


< 2020년 12월 28일 월요일 >

메뉴 /순두부찌개 , 김치 , 구운김 , 장조림 

 구운김이 없어서 집에 있는 김밥김 구웠는데

지쟈슨....!!! 이것듀 넘 맛나욥 

김 위에 밥올려서 간장에 콕 하면

오매 .... 다른반찬 필요없고요 ㅋㅋㅋ

 

인.기.폭.발.

맛있다고 더 구워달래서 한장 더 꺼내서 구워주긔 

 

순두부찌개는 양념이 있는한 계속 나오게 될것입니다

never....ending...story...ㅋㅋㅋㅋ

양념을 한바가지 만들어서 ㅋㅋㅋㅋㅋ

양념 듬뿍 넣는데도 제자리인것 같은 나의 기분

여튼 양념 + 순부부 + 진짜약간의물 + 계란 + 청양고추 끝이기에

급한데 또 뜨끈한건 먹고 싶을때 징차... 넘넘 좋아요 

 

한번 시간내서 양념 만들어 두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백종원의 순두부양념장으로 했답니다

 ------------------------------

< 2020년 12월 29일 화요일 >

남편생일상🎂

메뉴 /미역국, 잡채, 쌈무,깻잎, 장조림,파김치,샐러드,삼겹통구이,딸기, 케이크  

에프 통삼겹 구이 미쳤음 .... 

 머리써서 나름 잘 준비한다고 했는데 너므 바빠쯤 

 

남편 몰래 케이크 픽업하고

부족한 식재료 조금 구매하곰

나름..몰래?? 이벤트하려고 벽꾸미고 풍선불고

너무 바쁘더라구요

(내년은...없다...후후...)

 

땀 송글송글 나고 말벌아저씨같은 느낌이였음

음식 하면서 뛰어가서 풍선바람 넣고 ㅋㅋㅋ

 

풍선은 재택중이라 들켰지만 케이키는 지켰습니다

생일상 보더니 감동하며 너무 좋아라 하는 남편이 ㅋㅋㅋㅋ

또 이맛에 ... 준비합니다 ㅋㅋㅋ

 

여기서 탑은 뭐니뭐니해도 통삼겹구이 ㅋㅋㅋ

와 육즙이 미쳤고요 지렸고요 ㅋㅋㅋ

또먹고 싶고요 ♥ 

 케이크 정말 앙증맞고 사랑스럽지 않나옄ㅋㅋㅋㅋㅋ

내분신같아서 썰어먹을때 맘아팠음 ㅋㅋㅋ

케이크 위에는 자주돌아다니는 이미지

아래글귀는 센스 넘치는 제가 기획 ㅋㅋㅋㅋㅋ

 

귀엽고 이쁘긴 한데 역시나 빵은 세상 맛나는데

겉에는 ..  우리 입맛엔 안맞아 다떼내고 먹어뜸 

 ------------------------------


<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

메뉴 / 케이준 치킨샐러드와 우동

 

 

 

 

재택이 종료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조...좋지 않다구요 .. 입꼬리 실룩...베시시...ㅋㅋㅋ

남편이 컴퓨터를 갖다 놓아야되서

저녁을 아무래도 늦게 먹을것 같아 

간식을 준비했어요 

 

남편생일에 남은 샐러드에 cp치킨텐더 쓱 올려서 

머스타드와 발사믹소스 얹으면

오랫만에 먹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요고 진짜 너므 맛나쟈냐.....

맛이 너무 사랑스럽자냐......

 

 

 

 오랫만에 온 정통우동집

전주에서 오래되고 꽤 야식집으로 유명한곳인데

이제 손녀님 ? 께서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나는 할모니가 해준게 더 맛나 .. 췟....

 

차에서 기다리느라 넘 추웠는데

추운몸과 내맘까지 녹여주는 맛나는 우동

주기적으로 생각나요 진짜 ㅋㅋㅋ

 

▼맛집 후기는 요기 ▼

blog.naver.com/gomdory1231/221715014109

 

날씨추운날 완전 생각나는 "정통우동" 찐단골만 가는 맛집 #전주맛집 #서노송동맛집

전주에는 엄청 오래된 우동집이 있는데바로바로바로 이름도 #정통우동 10년전에 요근처 회사다니면서 알게...

blog.naver.com

-----------------------------


<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

나의 생일상🎂

 

메뉴/  에프통삼겹구이, 미역국, 파김치 , 양파간장절임, 방울토마토, 상추

헬로 2021년 ! 

분위기 있게 식탁을 창가로 옮겼지요

요로케 먹으면 참 좋은데 앞동이 넘 잘보여 ...
커텐 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누...누가 보는것 같아 불편
먹을땐 편하게 먹어야죠 ㅋㅋㅋ

 냉장고 안에 재료는 다있어서

오후에 풍선만 바람 넣고 붙이고 끝 

 

통삼겹만 사다가 샤샥 - 에프에 돌려주었어요 

지난번에 넘 맛나서 한근 조금 넘게 샀더니 배불러서 혼나쯤

(정육점 아조씨가... 한근은 많을거라고 했는데 진짜였...긔...)
저번에 아저씨가 2명이라고 하니깐 준 정도가 적당하다 싶더라구요

몇그람인지는 모릐고 ㅋㅋㅋㅋ 

 남편이 케이크는 투썸가서 사온다고 했는데 
케이크 넘 많이 먹어서 조각케이크로 부탁해쩌여

좋아하는 아이스박스가 다팔려서
다른 케이크로 마무리 ㅋㅋㅋ


저렇게 잘먹고
 1/1부터 부부싸움으로 주방 파업을 실시했습니다

나혼자 차려서 대충먹기 ㅋㅋㅋㅋ

결과는 제가 압승 후후

이렇게 어 !! 잘해주는데 가끔 헛소리를 해요 - 저아니고 남편

생각이 다르다고 치...칠게요 ㅋㅋㅋㅋㅋ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1.01.04 월 - 21.01.10 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1.01.04 월 - 21.01.10 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1월에는 무엇을 므그쓰까하~~ ㅎㅎ 4일에는 ㅇㅏ마듀... 부부 싸움 여파였던것으로 기억 ㅋㅋㅋ 칼로 물베기 라던데 후후 .. 부부싸움하면 아무것도 해주기 싫음 ....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