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1.01.04 월 - 21.01.10 일)
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1.01.04 월 - 21.01.10 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1월에는 무엇을 므그쓰까하~~ ㅎㅎ 

 

4일에는 ㅇㅏ마듀... 부부 싸움 여파였던것으로 기억 ㅋㅋㅋ

칼로 물베기 라던데 후후 ..

부부싸움하면 아무것도 해주기 싫음 .... ㅎㅎ

이번주는 화요일부터 맛밥 고고염 


🔻지난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상 (20.12.28 월 - 21.01.03일)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2월에 쓰는 12월 맘마일기 방학숙제 밀린 초등학생 기분으로 부지런히 작성하고 있답니다 쿄쿄 🔻지난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신혼부부 주간 저녁밥

zip-lover.tistory.com


 ------------------------------
< 2020년 1월 5일 화요일 >
메뉴 / 순두부찌개 , 파김치 , 치킨너겟, 마늘쫑 , 장조림 , 머스타드

 

만만한게 순두부찌개 입니당 

순두부가 마침 집에 있어서 후다닥 끓여낸 순두부찌개  

부부싸움 끝난뒤는 아무래듀 푸짐하게 보여야되기때문에

집에 있는 반찬이란 반찬은 모조리 꺼내긔 ... ㅋㅋㅋ

 

만만한데 언제먹어도 순두부찌개는 너무 맛나요

뭐랄까 ... 가게와 다른데 묘하게 맛나는 나만의 순두부찌개 ㅎㅎ 

 

싸움을 끝내긔 ~~

오랫만에 차려서 남편이랑 맛나게 먹으니 또 행복함

싸우지 말자구 ㅋㅋㅋㅋㅋㅋ

 

------------------------------
< 2020년 1월 6일 수요일 >
메뉴 / 콩나물밥 , 곰곰동그랑땡 , 김치 , 장조림

 

제가 넘나리 좋아하는 콩나물밥

남편덕돌은 잘만 먹으면서 해준다고하면 싫다고해요

이해 노노스 ; 

 

동그랑땡은 비비고 동그랑땡이 참 맛이또요

요때 한참 비비고동그랑땡 쿠팡에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도시락도 싸야되고 해서 도시락 반찬겸 우리집반찬으로

곰곰동그랑땡 샀더니 비비고에 비해서 넘 째깐하고 맛도 살짝 못함

그래듀 고기라고 맛나게 먹어쩌여 

 

그뒤로 어찌저찌 비비고 동그랑땡구했는데

곰곰이는 손이 안가눈욤

 

 ------------------------------
< 2020년 1월 7일 목요일 >
메뉴 / 하이라이스 , 고메돈까스 , 깍두기 , 김치 , 콘샐러드 , 피클 

카레와 하이라이스가 같은건지 알았던 3n년차 ..... 닝겐

카레먹고싶어서 오뚜기가루샀는데

시상에 마상에 카레맛 1도 안남 ㅋㅋㅋㅋ

뭔가 낯설은 맛에 했으니 먹어야되서

인터넷 찾아보니 돈까스와 조합이 좋다는걸 보고

고메 돈까스 에프에 돌려서 챱챱

아 ~ 하이라이스는 이런맛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맛없는건 아닌데 카레랑은 아예 사촌급도 아니고 남남급임을 알고 갑니다요 ㅋㅋ

 ------------------------------
< 2020년 1월 8일 금요일 >
메뉴 / 두부김치 ( 김치제육 + 따땃두부 ) , 된장찌개 , 쌈채소(깻잎, 상추)

오늘은 엄마가 사주신 파뷔에 그릇세트 ㅎㅎ 

제육볶음용 고기사다가 김치제육 만들었어요 

이게 왜케 먹고 싶던지

제육볶음은 많이 해먹었는데

김치들어간건 또 첨해봐요 ㅋㅋ

먹기만 잘했지 후후 ㅋㅋㅋㅋㅋ

 

김치제육볶음랑 두부랑 콤비라고 해서 

된찌만드려고 사둔 두부 반절은 두부김치용으로 

국, 찌개용이라 잘 부숴져서 살짝 난감했으나

두부랑 김치제육이랑 먹으니깐

시상에 마상에 이곳은 천국이 따로없숨니다

막걸리까지 딱 한잔 착 ~ 걸쳤음 더 딱인데  후후 

 

김치제육은 넘 적게 퍼와서 2번인가 더 리필해먹어쩌여 ㅋㅋ

-----------------------------
< 2020년 1월 9일 토요일 >
메뉴 / 아라비아따파스타 

집덕부부 인스타나 블로그 오시는 분들은 아실거 ㅋㅋ

아라비아따 파스타 광팬인거 ㅋㅋㅋ

살짝 매콤해서 질리지 않아서 둘다 완전 좋아라해요  

 

집순표 아라비아따 파스타는

양파 , 스팸 , 버섯 , 편마늘 넣어서

더 맛나곰 밥비벼먹어도 맛나요

소스는 / 청정원 파스타소스 3대장들이요 ㅋㅋㅋ  

 

파스타랑 스팸이랑 잘어울린답니다 

스팸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야 맛있더라구요 ㅎㅎ

츄릅 ... 또 땡겨버리는 아라비아따 파스타 

------------------------------
< 2020년 1월 10일 일요일 >
메뉴 / 감탄떡볶이 , 감탄순대 , 라면 

둘다 넷플릭스 새벽내내보고 늦게 잤다가 늦게일어나서

조큼 일찍 먹는 저녁(?) ㅋㅋㅋㅋㅋ

감탄에서 쌀떡볶이랑 순대 포장해와서 신라면 끓여서 같이 냠냠 

근처 지점은 조금 맛없어서 차타고 살짝 가서 사오는데

이집 진짜 맛나요 ..... 

같은 소스로 만드는거일텐데도 살짝씩 맛이 다른건 왜일까요ㅎㅎ

 

여러번 많이도 사서 먹어보고 적게도 사서 먹어봤는데

우리부부에게 딱 맞는 양을 찾았지요  

떡1 + 순1 + 김밥한줄 또는 라면이 딱인것 같아요

이상하게 떡볶이 2 하면 엄청 배부르 더라구요 !  

아마도 쌀떡이라 그런것같아요 ㅋㅋㅋ

 

보니깐 또 먹고싶다 츄릅 !


이번주부터는 도시락도 고고띵합니당

후다닥 같이 올릴게요 

다음주 맛난밥상도 부랴부랴 올리겠습니다 >.<

 


🔻다음주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

다음주 메뉴는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