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모나 세상에 8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당
내자신 넘나 칭찬해 🙊 막이럼 ㅋㅋㅋㅋㅋ
이번주 남편도시락 🍱 시작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오 벌써 7주째 예용 그게그거같고 그게그거같지만 살짝씩 다르답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

zip-lover.tistory.com

-

보리차를 깜빡하고 못찍었어용

<월요일>
흑미밥,김치찜,계란후라이,
오이고추무침,쌈무,도시락김
+보리차,제주리얼타르트감귤🍊

몇일전부터 살살 아프던 배가
토요일부터 쿡쿡으로 변해서
최대한 살살걸으면서 준비했어요

그래도 김치찜은 금욜에 먹었던것 ㅎㅎ
데펴서 넣어주기 어째 오늘이 더 맛나보임둥!
오이고추는 손으로 뜯어 먹으면 좋겠지만
코로나 위험때문에 워낙 엉뚱한양반인지라 ㅋㅋㅋ
손이 좀 더 가서 귀찮지만 조물조물 무쳐서 넣어줘요
내 이 깊은뜻을 알까몰라 ㅋㅋㅋ

-

<화요일>
흰밥 , 쇠고기스프 , 꼬마돈까스
단무지 , 볶음김치 , 돈까스소스, 콘샐러드
+ 보리차 , 귤 🍊

오늘은 경양식 느낌으로 🧡🧡
꼬돈 완전 인기 많아서 자주 자주 싸주게 되요
꼬돈 와이리 맛있냐며 ㅋㅋㅋㅋㅋㅋ

단무지는 김밥단무지처럼 사각형이
도시락에 넣기 편해서 김밥단무지로 샀어요
콘샐러드는 도시락에 넣어주려고 마트가서 사왔는데
넘나 맛있어서 퍼묵다가 혼자 거의 다먹었다는ㅋㅋㅋ
-

<수요일>
흰밥 , 만두국 , 동그랑땡 , 떡갈비 , 총각김치
+ 보리차 , 요구르트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 만두국💛
사실 다른거 넣어주려고 했는데 빵꾸나서
뭘해주나 엄청나게 고민고민하다가
집에 사골팩 있어서 만두국으로 🍲

 

비비고 왕교자 만두 사용했는데 3개밖에 안들어가더라구요

도시락 사용하시는분들 참고해주세용


사골팩만 있으면 맛있는 만두국은 진짜 라면급입니당

이거 마트에서 900원에 겟겟 :-)

900원이라 큰 기대를 안했는뎁
생각보다 괜찮아서 쟁이고 싶은맘 ㅋㅋ
만두국용으로 완전 채고채고 👍🏻👍🏻
추천드립니당

-

 

<목요일>
흑미밥 , 소고기무국 , 군만두
,장조림, 오뎅볶음,배추김치
+ 보리차 , 커피사탕

내일 남편이 연차라 오늘은 냉장고를 탈탈 털었어요
어제 가을무로 끓인 소고기무국은 정말류 예술
생무를 씹어도 아주 달달하더라구요 (๑❛ᴗ❛๑)
너무 맛있어서 쟁여두고 싶었어용 🧡

오뎅볶음은 맛이가 너무 없어요 ㅜㅜ
양념 좀 더 넣고 졸여봤는데도 노우노우..
곧 버리게 될것 같아요
오뎅볶음은 얇은 오뎅 추천드려요
정말 동그란 오뎅은 맞지않음 ㅜㅜㅜ
그리고 돈 조큼 더 주시더라도 맛있는 어묵으로 츄천!

-
8주차 도시락은 여기까지 ~
금요일은 남편이 연차라 🙂 💛
오랫만에 늦게까지 잤어요 ㅎㅎ
예전에는 연차인가보다 했는뎁
도시락싸주고 나서는 연차 신남╰(*´︶`*)╯🧡

고럼 주저리주저리 그만
다음주 9주차 도시락에 만나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9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9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용 집덕부부예용🤵🏻👰🏻🧡 남편도시락 직장인도시락 9주차 시작해볼게요 - * 월요일 / 흰밥, 비비고육개장 , 꼬마돈까스 폰타나데미글라스커틀렛소스 , 파김치 , 오뎅볶음 + 물 , 청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