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오 벌써 7주째 예용
그게그거같고 그게그거같지만
살짝씩 다르답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6주째 ✌🏻 하루도 빠짐없이 싸준 나에게 다독다독해주며 6주째 도시락 시작해보아용 💛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

zip-lover.tistory.com

-

 

 

<월요일>
흑미밥 , 돼지고기김치찌개 ,
계란말이 , 소시지, 단무지무침 , 오뎅볶음
보리차

원래 착착 하는 스타일인데
저답지 않게 허둥지둥 하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모양도 안나오고 미칠지경
(특히 계란말이)

오늘은 특별하게 싫어하는 당근을 다져서
계란말이에 넣어줬는데요
아글쎄 저렇게 작은데도 싫다규...
건강한 맛이라고 거부당했어요
그리고 케찹도 왜케 많이 뿌맀냐고 ㅜㅜㅜ
(많이 뿌리려고 한게 아니라
하트 그리다 망했거든용 ㅜ)

내가 저거 만드느라 얼마나 고생했는디 ㅜㅜ

-

 

 


<화요일>
새우볶음밥 , 3분간짜장 비비고군만두 ,
단무지 , 배추김치
보라차 , 제주리얼타르트감귤맛

새우볶음밥은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한우물 새우볶음밥
처음에 먹고 김천이랑 맛이 똑같아서 깝놀!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편이예요

짜장은 원래쓰던것보다 살짝 비싼 간짜장
엄청 간짜장같은 비주얼을 생각했는데
원래쓰던 비주얼은 저렴이랑 비슷해서 살짝 불안했는데

맛도 비슷한지 물어봤더니 솔직히 다름을 몰랐다며...
그래서 오뚜기3분간짜장은 일반짜장이랑 똑같아서
구매 비추입니당 !


-

 

 

<수요일>
흑미밥 , 경상도식소고기무국, 치킨너겟 , 머스타드
장조림 , 배추김치 ,오뎅볶음

보리차 , 웰치스젤리

애정하는 경상도식 소고기무국 💌
이맛있는걸 경상도분들만 먹었다규!!!
이제라도 알게되서 다행입니다요
너무 맛있어서 소고기 무국하면
바로 딱 빨간소고기무국이 떠올라요

but..... 이번 소고기무국은 쬐꼼 망했어요
이유는 ... 무때문에
가을무가 단단하고 맛있다고 해서 무를 샀는데
무에서 쓴맛이 🤦🏻‍♀️
저번주 금요일 저녁식단인 오뎅탕도
국물이 이상하게 끝맛이 쓰던데
유통기한 임박한 오뎅문제인가 했거든요
근데 소고기무국 끓이고 확실하게 알게된
무의 문제...😕

소고기 아까워서 무만 건져내고 후룩후룩 먹었어요
요즘 무 조심하세요 여러분!!

-

 

 


<목요일>
흑미밥,감자탕맛찌개 ,꼬돈,돈까스소스
총각김치,오이고추무침

보리차 , 하루견과

감자탕이랑 뼈빼고 맛 존똑인 감자탕맛찌개
나름 육수도 내구 시래기도 들어가서 인지
맛이 정말정말 똑같아요
뼈에 붙은 부들부들한 살을 좋아하신다면 아쉽지만
뼈에서도 빡빡살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반찬을 엄청 고민했어요
감자탕집 가면 맨날 감자탕에만 집중해서
반찬이 뭐가 어울릴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
인터넷에 감자탕 찾아보니
고추랑 쌈장 , 깍두기가 나오는 집이 많더라구요

마침 전날에 오이고추를 사와서
그냥 넣어주려다 손으로 잡으면 코로나 걱정되니깐
송송 먹기좋은크기로 썰어서
쌈장에 깨뿌리고 후다닥 무쳐서
도시락에 넣어주었어요 🧡

저칸에 무엇을 넣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정말 ... 쥐어짜낸...꼬마돈까스 :-)
어울리진 않을것 같은데 잘먹었다고 합니당
-

 

이렇게 담을 도시락통이 없어서 반찬통에 ㅎㅎ

 

<금요일>
사각유부초밥 , 단무지 , 김치 ,육개장사발면

보리차 , 귤 3형제

오늘은 남편이 넘나 좋아라 하는
집순이표 유부초밥이예요🧡

저는 스팸을 총총 썰어넣어서 볶아서 같이 섞어주어용
맨날 삼각유부초밥만 만들다가
실수로 사각유부초밥세트는 처음이라 어색어색
초반에 옆구리 다터트리구
겨우겨우 감잡아서 이쁘게 만들었어요

점심때 싸주고 남은 유부초밥🍣을 먹어봤더니
유부를 너무 짰더니 라면이랑 먹기엔 딱인데
그냥 먹기엔 많이 밋밋하더라구요
너무 많이 짰나봐용 😢 앞으로는 적당히 짜기로 :-)

-

이번주도 열심히(?) 도시락을 싸보았어요💛
다음주도 맛있는 도시락으로 찾아뵐게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모나 세상에 8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당 내자신 넘나 칭찬해 🙊 막이럼 ㅋㅋㅋㅋㅋ 이번주 남편도시락 🍱 시작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