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싸주기 4주째 (*´∇`*)
이제 습관이 들었어요 홍홍홍

사실 몇번 귀찮아서 안싸고싶었지만
도시락을 제가 권유 했기 때문에
안싸면 벌금이 무려 점심값 1만원
췟....날강도가 따로없숨 ...

자 이번에도 맛있는 도시락메뉴 공유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09/29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싸주기 3주째 이번주는 추석이 껴있어서 2일만 하면 되요 😁 이전글 궁금하신분들 더보기🔻 더보기 2020/09/24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2020/09/18 - 직

zip-lover.tistory.com

-

 


< 월요일 >
현미밥 , 비비고육개장 , 불은당면조금
감자볶음 , 오뎅볶음 ,파김치 , 장조림

추석을 거쳤더니 냉장고털기 시기가 왔습니다
감자볶음 2주 조금 넘어서 털기 반찬 1순위
도시락반찬으로 넣어주었지요
혹쉬...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냄새도 멀쩡하고
뒤에 밥반찬으로 마무리 했는데 맛있었어요

-


< 화요일 >
현미밥 , 3분짜장 ,
비비고왕교자 , 단무지 , 배추김치, 장조림

국 못싸주는날 너무 미안해서 3분이들 많이 써요
3분짜장 , 3분카레도 너무 잘먹어줘서 고마운 남편

3분 짜장들어가는날에는
군만두도 서비스로 구워주어요
👆🏻요거 엄청 좋아함 ㅋㅋㅋ

좋아해서 더 많이싸주고 싶지만
만두가 3개밖에 안들어가서 너무 아쉬워요
이럴때마다 락앤락도시락 탐남...ㅋㅋㅋ
곧 겨울이니깐 참아보...렵니다

-


<수요일>
현미밥 , 비비고육개장 ,백설너비아니,하림치킨너겟
총각김치 , 장조림 , 머스타드

건강검진 했는데 간수치가 높게 나왓다구...
그래서 과식조심하라고 해서
밥돌이 덕서방 밥을 조금만 싸주기로 했어요
결과... 양은 만족스러웠다며 ㅋㅋㅋ

총각김치는 시어머니께서 주신건데
덜익어서 밖에 하루밤 나두었더니
군내폴폴 나더라구요 💛
맛있다고 해서 오늘 저녁밥에 먹었더니
약간 1%익힘 부족 그래서 또 꺼내두었어요

비비고육개장 써모스보온도시락 국통은
한팩에 두번씩 싸줄수 있어요
작은냄비에 끓여서 반절 넣고
반절은 냉장보관해두었다가 하루띄고 넣어주어요

냉동식품칸 ! 요기는
전날에 군만두 3개 들어가서
너비아니1개 치킨너겟 5개 구웠는데
으아아ㅏㅏㅏ 완전 없어보임 ...
양많아보이려고 잘랐는데 더 비어보임... 😢
치킨너겟 너무 맛있다고 잘먹었다고 ㅋㅋ
이양반은 생각나는건 고기밖에 없나봄🤦🏻‍♀️

-


<목요일>
현미밥 , 참치찌개 , 장조림 ,
김치 , 고메꼬마돈까스,돈까스소스

남편은 꼬들꼬들한 밥을 좋아하는데
오늘 현미밥이 조금 질게 되었어요
매일 쌀 한컵씩 밥을 지어서 해주는데요
전날밥 쓰려다 새밥이 따끈하기도 하고
더 맛있기도 해서
매일 새로지은밥으로 넣어주어요 ㅎ

참치찌개는 먹기 편하게 김치를 조각내주었어요
전 그냥먹는데
덕돌쓰 34살인디는 쪼각내서 밥을 말아먹는 성향
특이해특이해 😱
1인식당이니만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줍니다

꼬마돈까스는 비비고 고메꼬마돈까스로 샀는데
너무 잘잘해서 깜짝 놀랐어요
그덕분에 저 밀폐통에 14개나 넣을수 있습니당👏🏻
고기러버가 오늘 아주 좋아라하겠네용 ㅋㅋ

김치찌개인날은 김치반찬 아닌데 ...
다른거 한다고 깜빡하고 김치를 싸줘버렸어요 😢

ㅋㅋㅋㅋ그냥무라....🤗

-
내일 한글날이라 휴일이네요 :-D
요즘 휴일만 되면 그렇게 좋음 ...😤

즐거운 한글날 되시구
이번주 도시락은 여기까지 입니당 🧡
다음주에 뵈어요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

2020/10/17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우와 대박 벌써 5주째 어째 반찬들이 없어지고 있다 했움 (๑╹ω╹๑ ) 💛 만들때가 된거죠 헿- 5주째 남편도시락 공개합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10/0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