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우와 대박 벌써 5주째
어째 반찬들이 없어지고 있다 했움
(๑╹ω╹๑ ) 💛 만들때가 된거죠 헿-
5주째 남편도시락 공개합니다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10/0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싸주기 4주째 (*´∇`*) 이제 습관이 들었어요 홍홍홍 사실 몇번 귀찮아서 안싸고싶었지만 도시락을 제가 권유 했기 때문에 안싸면 벌금이 무려 점심값 1만원 췟....날강도가 따로없

zip-lover.tistory.com

-

 


<월요일>
현미밥,미역국,너비아니
,배추김치,파김치,오뎅볶음

냉장고털기 도시락이예요
국은 지난주에 먹은것으로 😊
냉장고에 뒀더니 괜찮더라구요
원래 주말에 냉장고 털이하는데
지난주는 왜이리 먹을게 많았는지

그래서 도시락까지 오게 되었습니당ㅋㅋ

미역국이 푹- 익어서
더 맛있다고 좋아해준 덕형 🧡 사랑입니다

-

 

 


<화요일>
현미밥 , 된장찌개 , BBQ 닭다리살 ,
장조림 , 총각김치 , 배추김치

오늘도 냉장고 털기 도시락
자꾸 냉장고 털기로 싸줘서 미안스럽지만
그래도 남은양이 둘이 먹기 애매하단 말이요 ㅜ_ㅠ

국은 저녁때나 먹는데 냄비에 해서 따로 덜어서 먹고
침 안튀긴아이들은 밀폐용기에 담아두어요
약간..튀었을수도 ㅋㅋㅋ

BBQ닭다리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용
소금구이 👍🏻 찐으로 추천드립니당 :-)

-

 

 


<수요일>
현미밥 , 3분카레 , 소시지구이 , 계란말이
깻잎김치 , 배추김치 , 총각김치

오뚜기3분카레 자주 싸주니깐
이제 카레 맛없어를 시전중이신 덕서방
아주아주 배가 불렀쥬?!

카레에는 역시 역시 소시지 :-)
계란말이는 맛살전부치고 남은 계란물 부쳐봤어요
원래라면 버리지만 아까우니 그냥 잡숴 ㅋㅋㅋㅋ

계란위에 하트는 망했어요 ㅋㅋ
열어보니 곤죽이되어있었다는 전설이...
-

 

 


<목요일>
현미밥 , 오뎅탕 , 제육불고기
, 양파절임 , 파간장 , 배추김치

화요일 저녁에 먹은 고래사어묵탕 💛
너무 맛있다고 빨리 도시락 싸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아침부터 어묵탕 끓였네요 ㅋㅋㅋ
다행이 육수는 따로 빼둔게 있어서
무넣고 오뎅넣고 끓이기만 했어요 :-)
통에 다 안들어가서 몇개 집어먹는데 와이리 맛나요?
앞으로 어묵은 고래사꺼만 먹을거예요 렬루!

파간장 찍먹하면 세상에마상에 더 맛있어요
파 썰고 청양고추 썰고 깨쪼금 뿌리고 진간장 자작하게
찍먹할때 간장속 파를 조금 얹어서 먹으면
세상에 너무맛있음💛 꼭 해드셔보세용

제육불고기는 어제 저녁 양념고기 볶고
한주먹 남겨둔것으로 쓱싹쓱싹 볶아주었어요

제육볶음에 오뎅탕 조화롭지 못하지만 ...
그래도 만족스러웠다고 ㅋㅋㅋ
주변에서 도시락 메뉴 막 궁금해하고 그런데요 ㅋㅋ
막 어깨 이만큼 올라갔다는 소문이 ㅋㅋㅋ

-

 

 


<금요일>
흰밥 , 김치전 , 총각김치 무청많이
빨간오뎅볶음, 장조림

오늘은 국이 없어용 😢
보온통 온열 보관을 위해서 뜨거운물 받아줬어요
늘 국이 따뜻한지 궁금했는데
집에 가져올때 만져보니 따땃한정도
올 역시 보온통 👍🏻

어제 후다닥한 빨간오뎅볶음 넣어주었어요
도시락하면 반찬을 많이 쓸줄 알았지만
워낙 집에서 반찬없이도 팍팍 잘먹다보니 그대로
그리고 통에 생각보다 반찬이 많이 안들어가더라구요
대용량오뎅을 샀는데
그럴필요 전혀~ 없다는것 ㅋㅋㅋㅋ
도시락싸면서 배워갑니다 :-)

김치전은 덕서방이 너무 좋아해서
가끔 야식으로 해주는데
밥이랑 먹고싶어하는 요청에 의해서
아침부터 부쳐보았습니다 💛
3장만 넣으려고 했는데 4장도 들어가는 넉넉함 👍🏻

오늘도 너무 맛있었다는
이번주도 다들 너무너무 고생하셨숩니다!

-

점점 반찬아이디어가 고갈되고 있어요 ㅎㅎ
음 뭐 ... 색다른 반찬 없을까요- ?!
주말동안 고민해보겠습니당 🧡💛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2020/10/25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6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6주째 ✌🏻 하루도 빠짐없이 싸준 나에게 다독다독해주며 6주째 도시락 시작해보아용 💛 이전글 궁금하신분들 더보기🔻 더보기 2020/10/17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5 (써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