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3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싸주기 3주째
이번주는 추석이 껴있어서 2일만 하면 되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2020/09/24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집덕부부네 도시락 2주째 예요 이것도 계속하니깐 요령이 생겨요ㅋㅋ 집덕부부네 현실도시락 시작해볼게요💛 이전글 궁금하신분들 더보기🔻 더보기 2020/09/1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

zip-lover.tistory.com

-

 


현미밥 , 3분카레 , 소시지 , 감자볶음
오뎅볶음 , 배추김치 , 메추리알장조림

전날에 밥을 집에서 안먹었더니
남은국이 없어서
반찬들과 갓뚜기 3분카레로 마무리

도시락 반찬 없을때 3분카레 /3분짜장
너무나 큰 힘이 되어주어요 🧡

저번에 대량으로 만든 메추리알 장조림 맛있다구
남편이 칭찬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

-


현미밥 , 제육불고기 , 콩나물국
배추김치 , 단무지무침 , 양파절임

어제 제육불고기 재워둔거 조금 남겨뒀다가
새벽에 달달 볶아서 넣어주었어요

불고기랑 잘어울릴것 같은
김치 , 단무지무침 , 양파절임도 넣어주었어요

단무지는 참기름조금 , 파 조금 , 고춧가루 넣고
비벼비벼 😋 그리고 깨뿌리기
이렇게만 해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국은 저번주 콩나물 잘 보관해서
이번주에 사용했지요 💛
얼큰하게 끓여내면 너무 맛있는 콩나물국

-

이번주는 추석 연휴덕분에
2번 차리구 끝 - 💛

전업하고 그날이 그날이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도시락을 싸주니깐
연휴도 특별한날이 되었어요 🧡

추석연휴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해피메리추석😊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

2020/10/0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4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남편도시락 싸주기 4주째 (*´∇`*) 이제 습관이 들었어요 홍홍홍 사실 몇번 귀찮아서 안싸고싶었지만 도시락을 제가 권유 했기 때문에 안싸면 벌금이 무려 점심값 1만원 췟....날강도가 따로없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