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이번주부터 식비도 절약할겸
남편도시락을 싸주기로 했어요 :-)

써모스 보온 도시락 구매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상황 ㅋㅋ

써모스보온도시락 구매후기🔻

 

남편도시락 "써모스보온도시락 " 구매했어요 :) 대체로 만족

요즘 너무 생각없이 돈을 쓰다가둘이서 머리 맞대고 지출을 정리해보고 깸 to the 놀🤯만만한 식비줄일겸...

blog.naver.com

그리고 웬만하면 이쁘게 싸고 싶지만 현실은 ... 헿?!
집덕부부네꺼는 완전 현실도시락입니다
-

반찬이 부족한 기분 도시락통을 추가로 더 사야될까봐욬ㅋㅋ

 메뉴 / 참치찌개 ,흰쌀밥 , 너비아니
감자볶음 , 진미채

너비아니는 남편 반찬 싸주려고
부랴부랴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도시락은 냉동식품 버프가 필요햄

진미채는 시어머님표

감자볶음은 후다닥 했는데
오마낫 너무 익어버렸어요ㅋㅋㅋ

참치찌개는 전전날 먹다남은것 ㅋㅋ
퍽퍽 퍼먹기좋게 가위로 김치를 좀 쪼아서 담았어요
-

비주얼포기

메뉴 / 닭볶음탕,닭볶음탕
단무지무침,배추김치,흰밥

전날에 먹은 닭볶음탕 싸주려고 조금 빼놨어요
도시락반찬이라 먹기 좋게 하려고
살 전부 발라서 다시한번 끓여서 담았는데
엥... 먹다 남은거 먹는 feel ㅋㅋㅋ

단무지무침은 참기름,고춧가루,깨,파 넣고
후다닥 무쳤어요 😋
요고 은근 입맛좋게하는 집순이 최애 반찬
-

짜장정식

 메뉴 / 황금볶음밥 , 3분짜장 ,
단무지 , 김치 , 비비고교자만두

그냥 밥 싸주려다 요리왕비룡의 황금볶음밥🍳
그냥 먹으면 쏘쏘지만 짜장이랑
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
다시한다면 계란 2알로 할것 같아요
계란울 한알로 했더니 너무 적어서
황금볶음밥 매력이 안보이더라구요

맨위에가 찬반찬들어가면 좋을것 같아서
실리콘컵 쿠*에서 구매해서 썼는데
생각보다 커서 맘에 안들어요
사이즈는 7x5x3cm입니당 👈🏻이거 비추
-

결국 실리콘컵은 너무커서 은박지컵으로 교체했어요

 메뉴 / 귀리현미밥 , 참치찌개
크레미계란말이 , 메추리알장조림 , 감자볶음 , 김치

계란말이는 크래미 넣어서 부드럽고 맛있게
저날따라 계란말이가 안되서 새벽에 정말 눈물 났어요
어찌저찌 잘말아서 케찹도 하트로 짜서
반찬으로 싸줬더니 크래미계란말이 싫다고함 🤢
앞으로 그냥 계란말이로 하라며....

은박컵 구매했는데 딱임 !
쿠* 롯데은박베이킹컵 40mm 구매했어요
👆🏻 가격은 2,920원
이도시락 쓰시는분들 필요하시면 이걸로 강추해요 🌝

그리고 3칸으로 나눴더니
반찬이 좀 적다구 하더라구요
앞으로 2칸으로만 해야겠어요

 메뉴 / 김치볶음밥 , 오뎅탕
비비고동그랑땡 , 단무지

김치볶음밥은 남편 최애음식 🥰
재료만 준비되면 볶기만 하면 되는데
재료 총총 썰고 준비하다보면
은근 시간 소요되는 음식이라서 안하고싶은데
금요일이니깐 신나라고 해줫어요 :-)

원래 분식집에서 돈까스시키면
주시는 국(?) 해주고 싶었는데
집에 우동다시가 없어서 걍 오뎅탕으로 변경
오뎅도 없어서 반찬오뎅으로 했더니 너무 맛없음😱

비비고동그랑땡 진짜 맛있어요 강츄!
도시락반찬으로도 좋고 밥반찬도 굿굿👍🏻인것같아요

-
이번주 도시락 반찬 공유해보았습니당
처음주라 조금 서툴렀는데 점점 좋아질것 같아요

도시락싼다고 부속품/반찬 구매하고 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자꾸 더커지는 상황 ㅋㅋㅋ

락앤락 도시락도 사고 싶어서 큰일이예요
👆🏻인스타에서 다른분들 하신거 봤는데
요-도시락이 제일 핫한것같아요 🙂

주저리 주저리 끝 -
다음주 더 맛있게 돌아올게요🤗


남편도시락 싸주기 다음글 🔻

2020/09/24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집덕부부네 도시락 2주째 예요 이것도 계속하니깐 요령이 생겨요ㅋㅋ 집덕부부네 현실도시락 시작해볼게요💛 이전글 궁금하신분들 더보기🔻 더보기 2020/09/18 -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