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9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9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용 집덕부부예용🤵🏻👰🏻🧡
남편도시락 직장인도시락 9주차 시작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8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오모나 세상에 8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당 내자신 넘나 칭찬해 🙊 막이럼 ㅋㅋㅋㅋㅋ 이번주 남편도시락 🍱 시작해볼게요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7 (써모

zip-lover.tistory.com

-

코스트코과일은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 월요일 / 흰밥, 비비고육개장 , 꼬마돈까스
폰타나데미글라스커틀렛소스 , 파김치 , 오뎅볶음
+ 물 , 청포도 🍇 ,귤 🍊

코스트코가면 항상 구매하는 과일들
원래 과일 두가지는 구매안하는편인데
코스트코는 과일이 정말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욕심을 조금 냈지요ㅎㅎ
덕분에 남편도시락이 알록달록 이뻐졌어요

국은 비비고육개장 반절 넣어주고
반찬은 에프에 구운 꼬마돈까스
오뎅볶음은 버릴생각하고 총총 잘라서
양념을 더 쳐서 졸였어요
전보다 아주 미세하게 낫더라구요
조큼 오래되서 이번주까지만 먹고
소진안되면 버리는것으로 😢

도시락싼다고 막 오바해서
엄청큰봉투에 담겨진 동그리오뎅을 샀는데
생각보다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양은 손바닥만한 한통정도 츄천
상할 걱정없이 딱 맛있게 먹을정도 인것 같아요
왜냐면 먹을게 넘나 많음 😘
조금더 바지런하게 움직이면 건강하게 먹을수 있쥬
-

* 화요일 / 새우볶음밥 , 일본식계란찜 ,
시어머님표고로케 , 단무지 , 김치
+보리차 , 청포도 , 트롤리젤리

오늘은 분식느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당

새우볶음밥은 코스트코에서
엄청 유명한 한우물새우볶음밥💛
분식집 새우볶음밥이랑 맛 죤 똑 (☞ ͡° ͜ʖ ͡°)☞
코스트코 가면 꼭꼭 사와보세용

국통에 담을게 없어서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보들보들 포동포동한 일본식 계란찜 해봤어요
계란찜 중탕으로 해본건 첨이라
이게 익은거야 안익은거야 한참 열었다 닫았다 반복
저는 계란찜 , 계란말이 간이 넘 어려워용 😢
역시나 밍밍해서 별로라는 피드백이 ...

고로케는 시어머님께서
저번에 주신거 냉동해두었다 에프로 뎁혔어용
이거 너무 맛있음 🧡


-

* 수요일 / 흑미밥 , 비비고육개장, 비비고동그랑땡
오뎅볶음 , 배추김치 , 단무지무침
+ 보리차 , 귤🍊, 트롤리젤리 , 새코미요구르트

예전에는 별생각 없었는데
요즘엔 비비고없음 도시락 싸겠나 싶어욧
개인적으로 비비고는 평타는 치는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비비고 🧡

비비고육개장 한봉지 뜯으면
써모스 국통에 두번나눠 담을수 있어요 ㅎㅎ
혹시 같은 통 사용하고 계신다면 도움이 되기를 🙏🏻

요새 요구르트가 계속 나오죠 ㅋㅋ
코코 가서 싼맛에 사왔는데
유통기한은 짧고 양은 많아서 계속 넣어주고 있어요
핫핫 넘나게 당혹스러범...
냉장보관만 잘하면 조금 지나서 먹어도
이상은 없더라구요 ㅋㅋㅋ ☆〜(ゝ。∂)
-

까먹고 김을 같이 못찍어두었어요 😢

* 목요일 / 흰밥 , 참치찌개 ,
계란말이 , 목우촌햄구이,김
+ 보리차 , 후르츠젤리 , 귤 🍊 , 새코미요구르트

월욜 저녁메뉴였던 참치찌개 냉장보관해두었던거예요
집순이네는 국을 대개 큰 냄비에 끓여서
한끼 먹을만큼 작은냄비 또는 국그릇에 옮겨서 먹어요
도시락싸면서 국을 최대한 깨끗하게
활용하고 싶어서 생긴 습관 입니당 ㅎㅎ

월욜에는 찌개가 밍밍한감이 있어서
김치국물 몇국자 퍼서 바글바글끓여주니 깊은맛👍🏻

개인적으로 참치찌개는 계란,김 만있으면
두공기 뚝딱이라 그렇게 준비해드렸슴

회사동생분이 먹구 맛집이라고 했다며
자랑받아서 신나가지고 연락왔더라구요 ㅎㅎ
김치찌개...깊은맛 필요하신분!!
국물 몇국자가 답입니다 👏🏻👏🏻
-


* 금요일 / 흰밥,미역국,임꺽정떡갈비,
배추김치,파김치
+보리차,청포도,트롤리젤리,새코미요구르트

미역국은 다음날이 더 맛있는게 국률...
(국률 이때 쓰는그 맞나요? ㅋㅋㅋ)
두번먹을때는 미역이 보들보들 해져서
너무 맛있지용 👍🏻

오늘은 새로산 임꺽정 떡갈비 굽굽날 💛
혹시나 입맛에 안맞을까봐 엄청 긴장했는데
다행히 먼저 맛있다고 카톡이 🤭
*먼저 카톡오면 맛있는날임*

반찬없어서 김치,김치 넣어줘서 미안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미역국도 맛있구
다 맛있다고 연락와서 뿌듯했습니당

-

점점 도시락 반찬아이디어가 고갈되고 있어용
남편이 편식을 많이하는편이라
지입맛에 별로면 먹지를 않아서
반찬선택에 더더욱 ...골머리가... 😱

다음주에도 맛있는 현실도시락으로 만나용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0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0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매일매일 적고 저장해놓고 업뎃 하는데 바쁜주는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주가 바쁜주.....헿헿....) 그래도 열심히 꾸준히 작성하고 있느니 이쁘게 봐주이소 💛💛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