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이욜 - 도시락 11주째 입니당 💛🧡

완전 뿌듯 ~ 

요즘 반찬때문에 걱정이 많아용 ㅠㅠ

싸줄만한게 너무 없음.... 

고민고민하면서 싸고 기록하고있답니당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0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0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 매일매일 적고 저장해놓고 업뎃 하는데 바쁜주는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주가 바쁜주.....헿헿....) 그래도 열심히 꾸준히 작성하고 있느니 이쁘게 봐주이소 💛💛

zip-lover.tistory.com


-

오랫만에 중식셋뚜 !

* 월요일 / 흰밥 , 오뚜기 3분 사천짜장
비비고왕교자 , 단무지 , 장조림 , 김치
+) 보리차 , 레쓰비캔커피 , 요구르트 ,
트롤리젤리, 귤 🍊🍊

꿀잠자다가 느낌이 이상해서 눈을 빡- 떴더니👀
남편 출근시간 임박
정말 기계적으로 후루룩뚝딱 !! 담았어요
삼분이 아니였음 오늘 도시락 빵꾸날쁜

갓뚜기 삼분이 사천짜장인데
원래 넣어주던 3분이 짜장&카레는 저렴이라
걔보다 500원 더 비싸요 ㅋㅋㅋ
맛은 있지만 500원 더 비싼맛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

-

깨알 새우 하트 ♥

* 화요일 / 새우볶음밥 , 치킨너겟 , 김치 ,칠리소스 , 단무지

+ ) 보리차 , 키위 ,커피사탕, 웰치스젤리

 

국이 없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양이 적어보이는 😢

국을 넣어주려고 엄청 고민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국물 오늘은 없다. ver


뭔가 배고플것 같아서 초코우유도 넣어줬는뎁
배고플까봐 걱정되었는데 괜찮았다구 

코스트코 냉동새우볶음밥 굿굿입니당 

-

* 수요일/ 흰밥, 콩나물국 , 떡갈비 ,깍두기 , 김치 , 장조림

+ ) 보리차 ,웰치스젤리, 비피더스,귤

 

오늘은 푸짐하게 :-) 전날 콩나물밥할때 만들어놓은 콩나물국 넣어주었어용

이번에는 얼큰하게 맛있게 잘되었습니당 👏🏻

깍두기는 이번에 김장할때 담궈서 엄마가 주신건데

상온에 놔두었더니 핵맛나게 익었어용💛

 

오늘 대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싸는내내 먹고 싶었뜸요 🤤

-

 

* 목요일/ 흰밥, 김치찜, 분홍소세지

,계란후라이, 장조림 , 깍두기,김

+ ) 보리차 , 비피더스, 트롤리젤리 , 키위

 

월요일 저녁에 만든 김치찜 넣어주기

김치찜은 왜케 맛있는지... 덥히면서 간보는데 세상맛남

김치랑 계란은 정말 잘어울리는 콤비같아요

분홍소세지전은 남편이가 넘넘 좋아해서 해줬더니

맛없다고...ㅋㅋㅋㅋ 

그냥 먹지 왜케 까다로워... ㅋㅋ

몬스테라분무질 :-)

* 금요일 / 도시락 없음....

 

늦잠 자버렸어요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버림요 ㅠ.ㅠ 컥...

겨울되니깐 일어나기가 넘넘 힘드네융 

 

깨우지 그랬냐니 그냥 자라고 그랬다는데

그냥깨우지 ㅠ.ㅠ 금방 후루룩 할수있눈뎁 !!

미안해서 비싼거 시켜먹으라고 했는데

생각할수록 넘넘 미안하더라구욤

 

다음에는 이런일 없기로 


겨울이 다가오니깐

아침에 깨기가 넘 빡세는것 같아용

그래도 열심히 싸는 도시락입니다 

저희지역은 이번에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된다고 그래욤

ㅠㅠ 에이씽...왜케 더심해지는지

 

다음주에도 맛있는도시락으로 만나요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도시락 12주째예요 :-) 이번주만 하면 당분간은 도시락 끝- 2단계로 격상해서 회사에서 재택신청을 받더라구요 남편이 재택근무신청했는데 되었다구 그래서 당분간은

zip-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