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3 (써모스보온도시락 ver _ 21.01.05-01.08)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3 (써모스보온도시락 ver _ 21.01.05-01.08)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코로나 덕분에 오랫만에 싸는 도시락이예요 

한달 정도 쉰건데 막 이상하게 어색하고
막막 ㅋㅋㅋ 그랬숨둥 !

 

근뎁 .. 도시락만 안쌌다뿐이지

점심챙겨주느라 더빡셈...

나는 남편이가 반찬 꺼내서 알아서 먹을줄 알았더니

알아서 안먹고 라면만 먹어서 

한주는 티격태격 많이했네용 ㅋㅋㅋㅋ

(아니 김치도 안꺼내 ;; 왜 ?? 나니 ??)

 

13주차 여튼 맛있는도시락 시작해보께욤 !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도시락 12주째예요 :-) 이번주만 하면 당분간은 도시락 끝- 2단계로 격상해서 회사에서 재택신청을 받더라구요 남편이 재택근무신청했는데 되었다구 그래서 당분간은

zip-lover.tistory.com


 

 

 

* 화요일 / 사조김치만두 , 3분짜장 ,

김치 , 진미채볶음 , 장조림

웰치스젤리 

 

남편이가 엄청 좋아하는 짜장밥 

짜장밥싸줄땐 왠지 만두도 구워줘야될것같은 ㅎㅎ 

에프에 살짝 구워서 주면서
제것도 두개더 구워서 먹기 ㅎㅎ

짜장도 붓고 남은거
밥 조금과 쓱싹 해서 먹었는데

와 ... 남편이 좋아할만 하다 ! 싶더라구요 ㅎㅎ 

도시락쌀때 넘나 든든한 오뚜기 3분짜장 
진짜 격하게 애정합니다

 

 

* 수요일 / 잡채 , 콩나물국 , 감자볶음 , 김치 , 진미채볶음

보리차 , 딸기 

 

콩나물국은 전날에 콩나물밥 해먹을때 콩나물 삶은 물로

오늘싸줄 콩나물국도 끓여버렸어요 ㅋㅋㅋㅋ

 

시금치 남은거 고민하다가 전날에 잡채 궈궈

( 둘다 ... 무친건 절대 안먹는 두초딩 ㅋㅋ) 

 

 이렇게 만들어놓음 뿌듯하긴 한데
다리가 ... 뿌서질듯 ㅋㅋ

 

전날에 고생했지만 잔뜩(?) 도시락싸주면 완전 든든해요 

"아 !! 오늘도 맛있게 먹겠구나 "하구요 ㅋㅋ

 

남편은 제 잡채가 엄마들 보다 맛난다고 하는데 

저는 울엄마잡채가 더 맛있그 ...
만들면서 엄마음식이 넘나 먹고 싶더라구요ㅜ

갈비찜이랑.... 잡채 ... 찌잉...ㅜㅜㅜㅜㅜ

 

 

* 목요일 / 떡만두국 , 임꺽정떡갈비 , 깍두기 

보리차 , 딸기 

 

순두부찌개 보다 만만한게 떡만두국 

도시락에 넣어주면 엄청 뿔을것 같은데 

불은건 또 불은거 나름 맛있다고 그래섭 

그냥 싸주는둥 ㅋㅋㅋ

냉동식품중에 저도 인스타 인친님께 추천받은건데 

임꺽정 떡갈비 넘나 맛나요 .... 

도시락 반찬 냉동식품 고민중이라면 추천ㅋㅋ

 

딸기는 집근처 마트가 2팩에 9900원이라서 

남편 롱패딩입혀서 사왔는데 맛이가 쏘쏘이므니다

 

고로탐 남편도시락에 쏙 ㅋㅋㅋㅋ

밖에서 먹음 다 맛난법이져 뭐 ㅋㅋㅋ 

양은 적어서 우리먹고 도시락에 두번넣으니 없다는 헿....

 

 

* 금요일 / 고메돈까스 , 하이라이스 ,
깍두기, 콘샐러드 , 배추김치 
감귤🍊 , 보리차

 

카레인데 좀더 진한건줄 알고
오뚜기 가루사서 만든 하이라이스

남편은 의외로 넘 맛나다고 좋아해줘서 넣어줬어요 ㅋㅋ 

 

도시락은 꼬돈 많이 쓰는데 

이번에는 큼지막한 고메 돈까스로 넣어주었지요 

칸에 꽉 차는게 이쁜데용 흐흐 

 

귤은 그냥 넣어줬는데
코로나 심해져서 손안닦고 까잡수실것 같아서 

칼로 쓱쓱 까서 넣어주기ㅋㅋㅋ

일은 조금 늘었는데 마음편하니깐 됐다 됐어 ! ㅋㅋㅋ


이렇게 1월 첫주 도시락도 무사히 완료크

싸면싸줄수록 ... 반찬이 ㅋㅋㅋ

자꾸 대기업의 냉동으로 바르게 됩니다 훗훗

달을 띄엄띄엄해서 그런지 귀...귀찮ㅇㅏ 지고 있눈욤 ㅋㅋㅋ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다음주도시락은 준비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