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본문 바로가기

현실도시락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2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도시락 12주째예요 :-)

 

이번주만 하면 당분간은 도시락 끝-

2단계로 격상해서 회사에서 재택신청을 받더라구요

남편이 재택근무신청했는데 되었다구

그래서 당분간은 도시락 휴무예요 :-)

왠지 아쉬우면서 좋은느낌ㅋㅋㅋㅋ

(아쉬움 <좋은 이예욬ㅋㅋㅋ)

 

왠지 느낌이
2020년도 마지막 도시락이 될것 같아요 ㅋㅋ 

집덕부부의 집밥도시락 시작할께용 ~ 


* 요고 다쓰고 저장해놓고 지금올리는 게을뱅이 ... ㅋㅋㅋ
1월부터 맛있는 도시락 열심히 공유드려볼게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이전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1 (써모스보온도시락ver)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요 이욜 - 도시락 11주째 입니당 💛🧡 완전 뿌듯 ~ 요즘 반찬때문에 걱정이 많아용 ㅠㅠ 싸줄만한게 너무 없음.... 고민고민하면서 싸고 기록하고있답니당 남편도시락싸

zip-lover.tistory.com


 

 * 월요일 / 흑미밥 , 콩나물국 ,
감자볶음 , 장조림 ,깍두기
+)보리차 , 비피더스 , 레쓰비, 귤 🍊🍊

몇일 지난 콩나물국을 넣어줬더니
맛은 있는데 콩나물이 맛간것 같다고 ... ㅋㅋㅋ
넘나 미안스럽... ㅋㅋㅋㅋ

매일같이 집에서 요리하다보니 나름 스킬도 늘어욥
예로 들자면 금요일 카레 만들때
감자 여러개 더 씻고 깍아놓고
감쟈볶음을 만들어놓는것 이랄까요 ? ㅋㅋㅋ

저녁끝내고 새롭게 재료를 따로 준비하면
또 다른요리를 하는것 같아서 넘넘 피곤한데
하는김에 하는건 뭔가 말그대로 하는김에 하는거라
힘이 1/2로 드는 느낌이예오 ㅎㅎ
(힘이 안드는건 아니므😳ㅋㅋ)

여튼 감자볶음귀신답게
만족스럽다는 선카톡받았어용 헿헿
원래 맨날 맛있었어?? 물어보면 답주는 남편님
맛있다는 선카톡 받으면 고로케 기분조아욬ㅋㅋ

 * 화요일 / 흰밥 , 오뚜기3분짜장
사조더얇은피김치만두 , 단무지 , 깍두기 , 진미채볶음
+)보리차 , 커피사탕 , 웰치스젤리 , 귤 🍊🍊

넘 귀찮... ㅋㅋㅋㅋㅋ
도시락 치트키 3분이들 소환해쩌여
도시락 쌀때 없어서는 안되는 소둥한 아이덜💛
도시락 싸고부터 비비고 & 오뚜기한테
맨날 감사하자나유 (๑╹ω╹๑ )

만두는 에프에 구워서 휘리릭
원래 풀무원 얇은피 유명해서 고거 사오려고 갔는데
마트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귀가 팔랑팔랑
사조 김치만두 사왔어요 완전 맛이뜸 👍🏻🧡

+) tmi 후에 풀무원 얇은피 사왔는데
김치만두는 사조께 더 맛있더라구욥
* 고기만두는 사조 안사봐서 모름 *

 

 

* 수요일 / 흰밥 , 돼지김치찌개 , 계란후라이
감자볶음 , 장조림 , 진미채볶음
+)보리차 , 웰치스젤리, 트롤리젤리

월욜 저녁에 먹었던것으류 샤샥- ㅋㅋㅋㅋ
+)tmi

더보기

도시락 싸기전엔 고때고때 먹을것만해서 조리한 냄비째 먹었는데
도시락 싸고부터는 조금 더 해서 조리가 끝나면

다른 작은 그릇이나 작은 냄비에 덜어서 먹어욥 

남은 음식 도시락 싸줄수도 있고 

남은 음식 다시먹을때도 청결한 느낌이 들어서 됴아요 헤헤

김치찌개랑 계란은 단짝 넘 궁합 잘맞는거 같아서

김치찌개 먹을땐 계란이 무조건 생각나요 ㅋㅋ

 

오늘도 맛있게 먹었기를 ~ 

 

 

 * 목요일 / 흰밥 ,

떡만두국(비비고왕교자+사조대림얇은피김치만두),
떡갈비 , 깍두기 , 진미채볶음
+)보리차 , 비피더스 , 귤 🍊,트롤리젤리

시판 사골팩 뜯어서 만두국 끓여주기 ! 

사골팩만 있음 완전 쉽고 라면급이라
아침에 끓이기도 부담없어서 좋아요 

저도 줏어본 레시피지만 손에 익숙해지면

요것도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 

대박 맛있음.... 🤭

 

남편이가 떡만국 엄청엄청 좋아하거든요 

저국통에는 만두가 3개 밖에 안들어가서 넘 아쉬워요

써모스 보온도시락 사용하시는 분들 참고참고 

 


 금요일부터 남편이 재택근무에 들어가서
당분간 도시락은 휴업입니당
푹 쉬고 더 맛있는 도시락으로 만날게요 :-)


남편도시락싸주기 다음글🔻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3 (써모스보온도시락 ver _ 21.01.05-01.08)

 

직장인도시락 : 남편도시락싸주기 13 (써모스보온도시락 ver _ 21.01.05-01.08)

안녕하세요 집덕부부예오 :-) 코로나 덕분에 오랫만에 싸는 도시락이예요 한달 정도 쉰건데 막 이상하게 어색하고 막막 ㅋㅋㅋ 그랬숨둥 ! 근뎁 .. 도시락만 안쌌다뿐이지 점심챙겨주느라 더빡

zip-lover.tistory.com